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등포구 '우수 중소․벤처기업 박람회'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04-09 12:33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에서 체험관, 전시관 등 다양한 부스 운영해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

 중소기업 박람회장./아시아뉴스통신DB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제11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행사기간 중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국회의사당 서문~남문 사이에서 관내 우수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우수 중소․벤처기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관내 소재 사회적 기업, 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등 총 15개 기업과 5개 기관이 참가해 ▶체험관 3개 ▶전시관 6개 ▶홍보관 7개 ▶상담관 3개 ▶본부석 1개 등 총 20개의 야외부스를 차린다.


 체험관은 ▶OH.INC ▶쿡인페이퍼 ▶3DP마트가 참여한다.


 전시관은 ▶(주)알오씨케이 ▶솔루웹 ▶서울 인터내셔널(주) ▶자연과 인삼 ▶(주)매트 코리아 ▶한국오에이(주) 등 6개 기업이 참여한다.


 홍보관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의미와 제품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총7개의 기업과 협동조합이 참여한다.


 ▶‘협동조합 노느매기’는 친환경 EM다기능 비누를 ▶‘(주)아주 건강한 속삭임’은 케이터링과 맞춤형 도시락을 ▶‘행복한 돌봄 협동조합’은 산후관리와 가사관리 서비스를 ▶‘테마가 있는 문화 협동조합’은 테트리스 정원, 액자정원을 ▶‘신 사업정보 아카데미 협동조합’은 게임교육기기를 ▶‘팔도한마음   협동조합’은 전자책과 광고를 결합한 전자책 어플을 ▶‘영등포구 사회적 경제 홍보관’은 사회적 경제와 기업, 마을기업과 관련된 내용을 전시한다.


 상담관은 ▶국민연금 영등포지사 ▶영등포구상공회 서울신용보증재단 ▶영등포구 일자리지원센터가 참여해 내 연금 갖기 캠페인, 연금과 노무, 세무, 일자리 안내 등 나들이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우수․중소벤처기업 박람회는 중소기업에는 자사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의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이며, 나들이객에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구청 지역경제과(02-2670-3426)로 문의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