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인천교육연수원,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업무협약 체결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5-04-09 23:20

 9일 인천교육연수원은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교육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교육연수원)

 인천교육연수원(원장 김윤성)은 9일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회장 황규철)와 교육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 체결식은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회의실에서 양 기관의 기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교류 협약으로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는 인천교육연수원에서 실시하는 각종 연수과정의 안전교육 전문강사를 지원하며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통해 효율적인 인적·물적 교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폭넓은 협력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교직원의 안전 분야 연수 및 교육지원,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사업추진 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지원 및 홍보 협력체계 구축 등이며 양 기관은 학교 안전과 교직원들의 대처능력 배양을 위해 다양한 교류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윤성 원장은 협약 체결식에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모든 교직원이 안전의 생활화 및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능력 함양을 위해 지속적인 현장중심의 실천적 교육을 확대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