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평생숙명,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 한방다이어트로 다가오는 여름 비키니 준비하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04-20 15:17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 DB

 여성들의 해결되지 않는 고민이자 평생 숙제로 여겨지는 것 중 하나가 다이어트이다. 특히 요즘 같이 두터운 외투를 벗어야 하는 환절기에는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단기간다이어트, 다이어트후기, 살빼는법,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 같은 검색어가 순위에 오르기 마련이다.
 
 특히 최근 몇 년 간 하의실종 패션이 유행하면서 하체비만인 여성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졌다. 학생, 직장인 가릴 것 없이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은 하체가 쉽게 붓고, 하체에 살이 찔 가능성이 높아진다. 게다가 보통의 경우라면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하체비만을 쉽게 해결할 수 없다. 얼굴을 비롯한 상체의 체지방이 먼저 빠지기 시작하여 허벅지, 종아리는 가장 나중에 빠지기 때문에 하체의 살을 감량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여성들은 유전학적으로 남성에 비해 하체에 체지방이 많은 편이라 남성보다 여성의 하체비만다이어트 고민이 많은 것.

 이에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만이 아니라 시술을 병행하여 몸매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한약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원하는 부위의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한약재를 이용하여 전체적인 체지방을 줄이고 추가적인 감량이 필요한 부분은 침 시술을 통해 효과적으로 사이즈를 줄이는 것.

 다이어트한약은 진맥을 통해 개인의 체질을 정확히 파악한 후 처방되는 ‘맞춤한약’이다. 용법에 맞게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할 경우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고, 전체적으로 체지방 감량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한의원 자연과한의원은 ‘원스탑시스템’을 도입해 개인의 체질에 맞춤 한약 처방은 물론 운동, 족욕, 샤워시설까지 제공하여 바쁜 현대인이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전체적인 감량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 허벅지나 팔뚝의 부분다이어트에는 ‘S라인 산삼약침’ 시술을 제공한다.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알려진 산삼을 이용한 천연약침으로 한약재에서 추출한 지방 용해 물질을 약침 주입기를 통해  피하지방에 주입해 지방세포의 결합을 깨뜨리는 원리이다. 특히 산삼의 진세노이드 성분이 세포 내 에너지센서인 AMPK를 활성화시켜 세포내 지방 대사를 촉진시켜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다이어트를 통한 살처짐을 예방하고 탄력까지 챙기는 것이 특징.

 자연과한의원 장승현 원장은 “산삼약침은 침의 혈행 촉진과 다이어트 효과를 결합한 것이다”라며 “시술시간이 30분 내외로 짧고 통증과 붓기가 적어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방법이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