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가수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7주차 가온차트 3관왕 차지

[=아시아뉴스통신] 박동선기자 송고시간 2015-04-24 10:27


 프로듀서이자 가수인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 가온차트 주간차트 3관왕에 올랐다.


 23일 한국 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측에 따르면 지난 12일 발표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Feat. 제시)'가 17주차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각각 1위에 올라 3관왕을 기록했다.


 한편 전국적으로 ‘위아래’신드롬을 일으켰던 EXID가 발표한 '아예(Ah Yeah)'는 디지털종합부문에서 2위로 차트에 진입하며, 순위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을 선보였다.


 3위는 미스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가 2계단 하락하며 차지했고, 4위에는 엑소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가 1단계 하락하며 순위를 차지했다.


 이어 5위에는 '힙합대통령'으로 불리는 그룹 지누션의 '한번 더 말해줘 (Feat. 장한나)'가 차트에 진입했다.
 
 17주차 가온차트 앨범차트 1위와 2위에는 엑소의 'EXODUS' 한국 버전과 중국 버전이 각각 올라 글로벌 아이돌의 인기를 여실히 입증하게 했다.


 글로벌 K-POP의 인기를 판단하는 가온소셜차트에는 포미닛의 '미쳐'를 제치고, EXID의 ‘아예(Ah Yeah)’가 1위를 차지했다.


 한국과 중국의 K-POP 인기척도를 알아보는 가온웨이보차트에는 엑소-M과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각각 그룹과 개인 인기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