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하동군, 하동녹차 기능성 화장품 개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강연만기자 송고시간 2015-05-14 13:08


 
 13일 경남 하동군 녹차연구소 소회의실에서 한솔생명과학(주)·셀스킨코리아(주)와 녹차 화장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하동군청)

 경남 하동군 (재)하동녹차연구소는 13일 녹차연구소 소회의실에서 한솔생명과학(주)·셀스킨코리아(주)와 기능성 녹차 화장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종국 하동녹차연구소 소장과 임승호 한솔생명과학 대표이사, 이승용 셀스킨코리아(주)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3개 기관은 천연 소재인 하동녹차를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연구·개발과 함께 마케팅 판로 개척, 국내·외 화장품 시장 진출 등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하동녹차연구소는 한솔생명과학·셀스킨코리아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차 문화 관련 산업 분야의 발전뿐만 아니라 화장품·뷰티 산업의 사업화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하동군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차 문화와 화장품 관련 산업분야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연구 기술개발을 동시에 수행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우리나라 차 문화와 화장품 분야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이끌어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