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홈플러스 문화센터, 틈새시간 활용 이색강좌 개설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05-21 15:36


 21일 서울 홈플러스 영등포점 문화센터에서 직원들이 '꿀타임 런치 클래스'를 체험하고 있다.(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여름학기를 맞아 틈새시간 강좌를 개설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투리 시간을 쪼개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인 요즘 자투리 시간 활용족을 위한 꿀타임 런치 클래스, 무더운 여름 밤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올빼미 족을 위한 夜!한밤 심야 클래스 등을 개설하고, 일부 강좌에 대해서는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꿀타임 런치 클래스는 오후 12시~4시 틈새 시간에 개설된 강좌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런치 강좌', 주부 대상 '브런치 강좌', 손자손녀 육아에 지친 할맘, 할파파를 대상으로 한 '화려한 외출 강좌' 등 전국 1000여개 강좌를 마련했다.


 직장인 대상 '런치 강좌'는 점심도 해결하고 요리도 배울 수 있는 '혼밥족, 직장인을 위한 점심 쿠킹클래스', '나도 바리스타,  런치 커피 드립 강좌', 점심시간을 할애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점심시간 쪼개어 배우는 외국어' 등이 개설돼 있다.


 자녀 등교, 등원 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주부와 육아 맘을 대상으로 브런치 강좌도 선보인다. '자녀 하교 전 1석2조 스터디 클래스', '자투리 시간에 엄마도 스펙 쌓기' 등 주부의 자기계발을 위한 강좌와, '힐링 타임 요가', '블링블링 셀프 네일' 등 육아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힐링 강좌 등이다.


 또한 맞벌이 부부 대신 육아를 책임지고 있는 조부모님, 소위 '할맘', '할파파'들이 손자손녀의 하원 전 자투리 시간을 활용 할 수 있도록 '활력을 불어넣는 오후의 노래교실', '추억의 명화! 감성을 깨우는 명화감상' 등 시니어 강좌도 준비했다.


 아울러 무더운 여름밤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올빼미 족을 위해 한시적으로 오후 8시~11시 심야 틈새시간에 개설 된 '夜! 한밤 심야 클래스'도 선보인다. '숙면요가',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필라테스' 등 열대야 여름 밤 숙면을 도와주는 건강 강좌, '야참! 더운 밤 열기를 식히는 차가운 요리', '시원한 맥주와 궁합 요리' 등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여름 밤 요리 클래스 등이다.


 여름학기 강좌 회원모집은 선착순 마감으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www.school.home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