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롯데호텔앤리조트, 패키지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5-05-24 19:45


 롯데호텔은 ‘제 1회 롯데호텔앤리조트 패키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꿈꿔오던 객실 패키지 상품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는 ‘제 1회 롯데호텔앤리조트 패키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 참여를 통해 신규 상품 개발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롯데호텔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일반인이면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 객실 패키지 상품 개발이 주제인 만큼 타깃 고객군과 상품, 서비스 구성, 가격 전략, 패키지 명이 필수로 포함돼야 한다.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롯데호텔 이메일 계정(hotelevent@lotte.net)으로 공모작을 접수하면 1, 2차 심사에서 내, 외부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최고의 패키지 상품이 가려진다.


 당선작은 7월 22일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되며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작은 향후 정규 패키지로 만들어져 실제로 판매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당선되면 푸짐한 시상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대상 1팀에게는 지난해 6월 개관한 롯데호텔괌의 오션프런트 클럽 객실 4박과 2인 왕복 항공권이,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2팀에게는 각각 롯데호텔제주 또는 롯데호텔월드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석식 뷔페가 포상으로 지급된다.


 가작 5팀에게는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뷔페 이용권 2매, 장려상 6팀에게는 롯데호텔 상품권 5만원권을 시상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www.lottehotel.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hotels), 블로그(blog.lottehotel.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