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삼진정밀 ‘행복드림 릴레이’ 참여 요양원 봉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일환기자 송고시간 2015-05-25 18:08

행복드리미 제6호… 성애노인요양원서 봉사활동
 지난 23일 서구 관저동 성애노인요양원에서 자원봉사활동에 나선 ㈜삼진정밀이 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삼진정밀)

 ㈜삼진정밀(대표 정태희)은 지난 23일 서구 관저동 성애노인요양원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행복드림 릴레이’에 참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삼진정밀 임직원으로 구성된 삼진가족 봉사단 30여명이 말벗서비스 및 배식봉사를 펼쳤으며 어르신들을 모시고 관저동 마치광장에서 열린 ‘희망드림 화합한마당’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요양원에 필요한 생활용품 등 물품도 전달했다.
 
 ㈜삼진정밀은 지난 2011년부터 장학사업으로 대화중학교에 매년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김장봉사, 아름다운가게 물품후원, 삼진가족 이웃사랑 나눔의 쌀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난 2014년 대전시로부터 ‘자원봉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정태희 ㈜삼진정밀 대표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자발적인 봉사활동과 장학사업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키우고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대표는 다음 행복드리미로 용산동에 위치한 ㈜CHC Lab를 지정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