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걸스데이, 데뷔 5주년 기념 "팬들과 함께하는 여름운동회"

[=아시아뉴스통신] 백성진기자 송고시간 2015-06-29 11:35

 29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석)은 걸스데이가 오는 6일 오후 4시30분부터 KBS스포츠월드(구 88체육관)에서 '정규 2집 '러브'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함께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의 '여름 운동회'를 갖는다고 밝혔다.(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가 데뷔 5주년 및 정규 2집 '러브'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여름 운동회'를 개최한다.
 
 29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석)은 걸스데이가 오는 6일 오후 4시30분부터 KBS스포츠월드(구 88체육관)에서 '데뷔 5주년 및 정규 2집 '러브' 발매기념 쇼케이스'와 '팬들과 함께하는 운동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걸스데이는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링마벨' 무대를 선보이며, 운동회에서는 줄다리기ㆍ피구ㆍ족구 등 운동 종목에 참여 또는 응원하며 팬들과 소통할 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걸스데이는 팬들의 사랑 덕분에 지난 5년을 꾸준히 성장해올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과 함께 데뷔 5주년 기념 및 컴백축하 자리로 "팬들과 함께하는 여름 운동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오랜만에 우리 예쁜 민아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다", "유라야, 오빠가 간다", "소진이모의 체력테스트 기회", "군대 다녀온 혜리, 운동능력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다음달 6일 오후 4시30분 KBS스포츠월드에서 정규 2집 '러브'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갖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