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시크릿톡, 무료 샘플 강의만 듣고도 실력 향상UP

[=아시아뉴스통신] 이준영기자 송고시간 2015-07-28 09:00

 최근 영어가 말하기 위주로 집중되면서 영어회화 전문 교육기관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은 영어회화독학, 인터넷 강의 등을 통해 학업에 열을 가하고 있다.

 하지만 실력향상 정도나 만족도를 제대로 알 수 없어 단순히 영어인강추천을 받거나 수강 후기를 보고 어디서 배워야 할지 선택하게 된다.

 이 가운데 시크릿톡은 실제 수강생 영어실력이 3단계로 변화하는 과정을 공개해 영어회화 업계에 신뢰를 크게 얻고 있다. 일반적인 영어 강의 후기는 결과 영상을 보여주는 데 그치지만 시크릿톡은 수강 전·후 영상을 단계별로 보여줌으로써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현실적인 효과를 입증해주고 있는 것이다.

 특히 시크릿톡은 영어회화공부법에 다른 업계들 보다 차별화된 방식을 선보인다. 영어식 뇌를 형성해 언어를 말하는 것부터 듣는 것까지 외국인과 동일한 방식의 시스템을 체계화시키는 방식이다.

 시크릿톡의 김흥섭 강사는 2012년부터 실제 외국인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한국인이 영어를 못하는 이유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그 결과 단기간에도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인 ‘영어식 뇌’를 발견해 ‘영어를 잘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했다.

 자료사진.(사진제공=시크릿톡잉글리쉬)

 ‘영어식 뇌’는 언어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뇌 신경에 지속적인 자극을 줌으로써 언어를 받아들이고 생각하고 표현하는 시스템 자체를 완전히 외국인과 동일하게 바꾸는 것을 일컫는다.

 시크릿톡의 영어교육은 이러한 원리를 적용해 수업이 제작됐기 때문에 6개월 이상 수강하면 누구나 ‘영어식 뇌’가 만들어져 원어민처럼 영어를 쉽고 자연스럽게 말 할 수 있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이런 교육시스템이 실제로 영어를 포기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실례로 수강생 금(23·여)모씨는 “기존에는 영어 실력이 알파벳만 알 정도였지만 시크릿톡의 영어교육을 받음으로써 외국인과 직접 카톡도 하고 만나서 대화도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또한 수강생 이(18·남)씨는 “샘플 강의만 듣고 나서 평소에 챙겨봤던 미드가 이제는 문장들이 잘 들려 즐겨볼 수 있게 됐다”며 “강의 듣기가 망설여진다면 무료 샘플 강의를 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시크릿톡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시크릿톡을 수강하는 가장 큰 이유로 샘플 강의를 꼽았다”며 “그만큼 강의 자체로 인정받고 특별한 광고 없이도 입소문만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 이유”라고 전했다.

 이어 “영어기초공부, 완전기초영어, 왕초보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회화공부법, 영어회화독학, 영어회화인강, 생활영어회화 등 영어공부는 일상의 한부분이 됐다”며 “시크릿톡과 함께 영어울렁증을 빠르게 극복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시크릿톡 무료 샘플 강의는 공식 홈페이지(www.secrettok.com)에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시크릿톡은 7~8월 여름 맞이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패스 패키지 수강 시 40%할인, 수강 기간 2개월 연장 및 영화티켓 2장 증정, 교재 2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