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특별한 날, 나를 돋보이게 만드는 해리슨테일러의 ‘명품’ 맞춤정장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08-07 12:02

 자료사진.(사진제공=해리슨테일러)

  결혼식은 신부가 주인공이라는 말이 있다. 결혼은 함께 하는 것인데 어찌 신부만 주인공이라 할 수 있으랴. 앞으로의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얻는 중요한 날인 만큼 결혼식은 신부뿐만 아니라 신랑에게도 특별하고 기쁜 날이다. 이 특별한 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신부 옆에서 함께 버진로드를 걸어 갈 신랑도 결혼식날 만큼은 누구보다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을까.

 신부의 듬직한 보디가드로 누구보다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예비신랑들을 위해 맞춤정장 전문점 ‘해리슨테일러’에서는 체계적인 1:1 맞춤 패턴 시스템과 국내 최고의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장인들의 노하우를 통해 몸에 딱 피트되는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갖춘 맞춤 예복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맞춤형 정장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해리슨테일러는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원단을 고객에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매장의 수석테일러와 메인 스타일리스트가 자세한 디자인 상담과 체촌을 통해 고객의 취향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반영한 슈트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단 한벌의 맞춤 슈트를 제작해 준다"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어울리는 색상과 피부톤을 파악해 색상, 소재, 디자인별 코디기술과 구두, 부토니에 등 악세서리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코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예비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고 강조했다.

 맞춤정장 전문점 ‘해리슨테일러’는 자체공방과 자체공장을 가지고 있는 명품 브랜드로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 8월에는 스페셜 이벤트로 이태리를 대표하는 최고급 패브릭 원단인 이태리 트라발도 토냐원단과 수제화를 특별할인가 155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50벌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300년 역사의 이태리 고급 패브릭 까노니코로 테일러 장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비스포크 수제슈트도 20벌 한정 158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리슨테일러의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홈페이지( www.harrisontailor.com )와 문의전화(02-546-0840)으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