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노홍철, MBC 복귀 소식 '무한도전'과는 관련없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지애기자 송고시간 2015-09-07 14:40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중단 후 방송 복귀 소식이 전해진 노홍철./아시아뉴스통신DB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노홍철의 방송 복귀 소식이 전해졌다.


 10일 여러 매체는 노홍철이 MBC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로 해 지난 9일 유럽으로 출국했다고 전했다.


 노홍철이 출연할 예정인 MBC 새 예능 프로그램은 최소 경비로 약 20일간 유럽 배낭 여행을 떠나는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MBC는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노홍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생산적 리얼 버라이어티를 지향한다”며 “예능 프로그램이면서도 다큐적 요소가 더해진 ‘퓨전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MBC 측은 노홍철의 '무한도전' 출현과 관련해서는 검토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아시아뉴스통신DB


 하지만 '무한도전' 복귀에 대해서는 "이번 프로그램은 무한도전 복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며 "MBC 측은 노홍철의 '무한도전' 출현과 관련해서는 검토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음주운전으로 MBC '무한도전', '나혼자 산다' 등 당시 방송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노홍철은 유럽 여행 중'이라는 사진이 게재돼 유럽 여행 중인 그의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다.
 
 지난 1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노홍철은 유럽 여행 중'이라는 사진이 게재돼 유럽 여행 중인 그의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다.(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같은 노홍철 방송 복귀 소식에 온라인상에서는 "아직은 시기상조"라는 의견과 "충분히 자숙했다. 노홍철의 복귀 소식이 반갑고 기대된다"라는 엇갈린 의견이 나타났다.


 노홍철과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특집 프로그램은 가을 중에 방송될 예정이며, 제목은 아직 미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