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부천 상동 커플 마사지 샵 ‘황제풋샵’, 연인과 커플 마사지도 받고 힐링을 함께~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08-12 12:27

 자료사진.(사진제공=황제풋샵)

 최근 많은 커플들이 만날 때마다 비슷하게 반복되는 데이트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즐기고 싶어 한다.

 그중에서도 일상에서의 피로도 풀어주고 연인이 같이 교감할 수 있는 커플 마사지 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도심 속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으면서 커플 마사지도 받고 또한 가까이 있어 서로 교감하며 더 애틋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는 등의 점이 그 이유다.

 이제까지는 마사지의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과 동시에 마사지 샵에 대한 의구심과 왠지 모를 부끄러움에 쉽사리 출입하기가 어려웠지만 최근에는 마사지 샵의 적극적인 홍보와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 마사지의 효능 등이 많이 알려져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 때문에 전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됐다고 한다.

 한편 여러 마사지 샵 가운데 부천 상동의 커플 마사지 샵 ‘황제풋샵’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황제풋샵’은 발마사지와 전신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 해소와 부기를 없애고 기타 전신관리와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찾으며 힐링을 받을 수 있다.

 ‘황제풋샵’에서의 모든 마사지에는 족욕 5분이 포함돼 있으며 족욕할 때 피로회복에 좋은 입욕제를 본인 취향에 맞게 골라 넣을 수 있다.

  자료사진2.(사진제공=황제풋샵)

 부천 상동 마사지 샵 ‘황제풋샵’은 1인실, 2인실, 3인실로 나눠져 있다. 커플들뿐만 아니라 개인으로 혹은 친구들이나 가족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각의 방이 따로 분리돼 있기 때문에 남을 의식하지 않고 오롯이 구성원들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황제풋샵’은 다른 마사지 샵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풋 케어부터 다리와 발을 전체적으로 풀어주는 마사지, 뭉친 부분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마사지, 황제 전신 케어 마사지 등 받을 수 있는 마사지의 종류도 다양하다.

 전신관리로 받을 경우 커플로 예약을 하게 되면 개인으로 예약하는 것보다 더 할인된 가격에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커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황제풋샵’의 큰 메리트라고 한다.

 커플 마사지는 안락한 분위기에서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같은 공간에서 나란히 누운 연인과의 눈빛 교감은 둘의 관계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될 것이다.

 ‘황제풋샵’은 부천 상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제 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 밖의 더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대표전화 : 032-329-8882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