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범계맛집 쿠우쿠우평촌범계점, 맛과 분위기 모두 사로잡다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08-17 10:53


 자료사진.(사진제공=쿠우쿠우평촌범계점)

 "범계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는데 호텔뷔페에 버금가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받아 기쁩니다."


 "평소 샐러드바, 뷔페를 잘 방문하지 않는데 평촌맛집이라 소문난 스시부페 쿠우쿠우를 방문하고 난 뒤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범계역 부근에는 줄을 서며 입장을 기다리는 인파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인테리어 시공을 한 범계역맛집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호계동맛집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은 스시, 롤, 샐러드바, 스시부페 전문 프랜차이즈 쿠우쿠우의 평촌, 범계 지역 가맹점이다. 안양맛집, 범계부페 전문으로도 잘 알려진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은 최근 인테리어 리뉴얼를 통해 고객들을 새로운 분위기 속에서 맞이하고 있다.


 스시부페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을 찾은 한 고객은 "세련되고 화사한 인테리어 소문을 듣고 방문했는데 달달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매우 만족했다"라며 "아늑한 분위기 덕분에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가족과 함께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안양맛집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은 스시부페 전문점에 걸맞게 무려 60여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롤, 군함, 스시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 디저트, 핫푸드, 세트메뉴, 갖가지 음료 등 풍부한 메뉴를 제공한다.


 쿠우쿠우평촌범계점 관계자는 "기존 쿠우쿠우의 이미지를 벗고 보다 더 다양하고 신선한 먹거리,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기존 스시부페와는 다르게 크고 두툼한 활어초밥, 생연어초밥은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의 자랑거리"라고 전했다.


 범계맛집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은 평일 런치 1만4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7900원, 초등학생 1만900원, 36개월 이상 고정 고객 6000원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은 스시부페 전문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피자, 소세지부터 돈까스, 와플, 닭강정 등 갖가지 메뉴들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쿠우쿠우평촌범계점은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퀄리티 또한 놓치지 않고 있어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안양맛집 쿠우쿠우평촌범계점 메뉴 문의 및 예약은 전화(031-383-6274)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