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부산∙영남 지역 브랜드 저변 확대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08-17 15:29

오는 19일 오후 3시 부산광안리 본점 창업설명회 진행...참석자 파격적 혜택제공

 자료사진.(사진제공=바빈스커피)

 부산, 영남지역을 거점으로 선택해 브랜드 저변 확대를 집중하고 있는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가 창업설명회를 통해 카페창업을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부산, 영남지역 창업설명회를 오는 19일 오후 3시 부산광안리 본점에서 진행하고, 참석자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지역에 지사가 설립돼있는 만큼 ‘바빈스커피’ 본사는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부산, 영남일대 가맹점 개설 시 아낌 없이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가격 거품을 제거한 창업비용으로 매장 개설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초보자도 전문가로 육성한다. 따라서 현재 커피숍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석해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부산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바빈스커피’의 인기 메뉴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바빈스커피’가 수제 브런치 메뉴, 이색적인 디저트 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시식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해볼 수 있다. 더불어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가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따라서 사전 예약 후 참석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예약은 ‘바빈스커피’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부산 창업설명회 참석자에게 제공하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은 자본금 규모, 창업형태 등에 따라 다르다. 따라서 창업설명회에 참석하고, 전체적인 상담을 받은 후에 자세하게 혜택에 대해 얘기할 수 있다”며 “어떤 가맹모델을 선택해 창업을 하더라도 혜택에 큰 만족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현재 ‘바빈스커피’가 부산, 영남지역에서 빠르게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고 있고 운영되고 있는 매장들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만큼 많은 예비카페창업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런치&디저트카페체인점 ‘바빈스커피’는 오는 26일 오후 3시에 광주창업설명회를 ‘바빈스커피’ 광주본점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7일 오후 4시에는 서울 ‘바빈스커피 홍대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도 실시한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abeans.com) 또는 전화(1588-0672)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