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가슴크림 비바크림으로 'S라인 몸매' 만든다

[=아시아뉴스통신] 이준영기자 송고시간 2015-08-26 09:00

비바크림.(사진제공=비바코리아)

 여성의 몸매 굴곡을 나타낼 때 보통 ‘S라인’이라고 말한다. 수많은 여성들이 S라인을 만들기 위해 꾸준한 운동, 맛사지 등 다양한 노력을 한다. 운동이나 마사지를 통해 몸매와 피부를 개선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S라인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가슴과 가슴사이즈를 키우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또 가슴 성형수술로 쉽게 개선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수술이라는 점 때문에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도 많다.

 이런 이유로 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마사지,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등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이런 방법으로 가장 주목받는 것이 가슴크림, 가슴탄력크림을 사용하는 것이다. 특히 비바코리아의 가슴크림 ‘비바크림’이 가슴커지는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비바크림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보르피린 때문이다. 보르피린은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코스메틱 성분으로 유럽에서 진행된 장기간 임상 실험 결과로 가슴케어 코스메틱 부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보르피린이 무조건 많이 있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적정량이 배합돼 있는지가 중요하다. 보르피린과 다른 성분들이 조화를 이뤄야 부작용 걱정 없이 가슴크림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비바크림에는 적정량의 보르피린 성분에 히알루론산 성분이 첨가돼 처진 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 다년간의 연구로 탄생한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도 비바크림의 특징이다. 현재 비바크림은 차별화 된 제품력과 수년간 쌓아온 입증된 효과를 통해 가장 많은 가슴크림추천을 받고 있으며 전 세계 12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가슴크림 비바크림과 함께 비바코리아의 가슴커지는 약 ‘비바밸런스업 캡슐’, 가슴커지는 기구 실리콘패드 ‘업플C/D'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며 “작은가슴, 처진가슴, 퍼진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가슴크림 비바크림 등 비바코리아의 다양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가슴크림전용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