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정통 스웨덴 왕실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적인 테라피로 피로 회복하자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08-27 14:51


 스웨디시 마사지.(사진제공=2S)

 무덥던 여름을 넘어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여름 휴가철도 막바지에 이르렀다. 누구라 할 것 없이 정신없던 휴가철을 보내고 나니 노느라 쌓인 피로도 만만치 않게 느껴지는 것이 가을을 맞이하는 기분일 것이다.


 오히려 휴가를 끝내고 나서 그 후유증으로 더 극심한 피곤을 느끼는 이들도 많다. 또 내리쬐는 햇빛을 받으며 자외선을 그대로 흡수한 피부는 그야 말로 망신창이다.


 휴가 후유증으로 뿐 아니라 요즘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보고 있노라면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비롯된 수면부족 등 몸이 편히 안정될 날이 없다. 이러한 생활환경은 몸속에 독소를 쌓이게 하기 마련이다.


 때문에 제 때 이러한 것들을 내보내지 못한다면 몸의 컨디션은 순식간에 나빠지는데, 건강한 라이프를 실현하는 모습들이 매스컴에 대두되기 시작하며 주목받는 것은 마사지를 통한 테라피다.


 특히 마사지를 통한 테라피는 몸속에 쌓인 스트레스와 독소를 치유하고 힐링하며 건강과 뷰티를 둘 다 섭렵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인기가 상당하다. 부유층만 누리는 특혜였던 마사지가 대중화되기 시작한 것도 이 때문이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마사지 샵은 정통 스웨덴 왕실 마시지를 실현하고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다. 이는 동·서양의 치유 요법인 허브, 오일 등을 이용해 힘이 아닌 섬세하고 부드러운 터칭으로 기분 좋은 감성은 높이고, 스트레스의 수준을 낮추는 고급 테라피다.


 또한 오일을 통한 테라피는 냉·압착법을 이용해 추출된 순수 100%천연 오일만을 사용, 스트레스 완화뿐 아니라 피부 관리에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각 오일마다 특화된 효능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선호와 몸의 컨디션을 판단한 후 테라피에 사용된다.


 관리 받는 동안 1분도 쉬지 않고 고급 케리어오일, 에센셜오일을 사용해 온 몸에 흡수시켜 피부노화방지, 주름개선, 피부보습 등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s(투에스) 청담 압구정 스토어의 대표 마사지 테라피인 스웨디시 마사지는 정확한 체중을 이용한 기술을 요하는 특수마사지다. 부드러운 마사지지만 천천히 깊게 고객의 호흡에 맞춰 압의 스킬을 구사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딥한 마사지 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다. 이는 1대 1 프라이빗 맞춤 관리 진행으로 이뤄지며 안락한 공간에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도록 조명에도 특별 설계가 들어가 있다.


 강재인 2s(투에스) 청담 압구정 스토어 대표는 "테라피스트가 대우받는 공간과 고객분들이 진정으로 만족하는 공간, 프라이빗을 지켜내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 소울테라피, 바디테라피를 통해 심신의 건강과 안정까지 케어해드리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그야말로 엄선된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통해 육체적인 회복과 정신적인 안정까지 취할 수 있는 고급 마사지테라피다. 2s(투에스) 청담 압구정 마사지 스토어에서 만끽할 수 있는 테라피를 통해 그 무엇보다 '하루의 휴식'을 찾길 권해본다.


 자세한 테라피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2sseoul.com)에서 열람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