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평택시, 브레인시티 추진위원회 4차 회의 열어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5-08-28 17:00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 투자심사 의뢰서 지난 20일 경기도에 제출

 28일 경기 평택시는 시청 상황실에서 브레인시티 추진위원회 4차 회의를 개최하고 타당성조사 등 추진상황 설명과 성공적 사업 추진을 위한 추진방안에 대해 토론했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는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브레인시티 추진위원회 4차 회의를 개최하고 타당성조사 등 추진상황 설명과 성공적 사업 추진을 위한 추진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하였다. 


 시 관계자는 설명에서 “타당성조사가 9월중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고 10월 행정자치부 투자심사를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원장인 정상균 부시장은 “우리시는 브레인시티 사업 추진을 위한 타당성조사와 투자심사 준비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우리시 백년대계를 위한 브레인시티 사업 추진에 지역의 모든 역량을 모아 민.관이 한 뜻으로 하나가 돼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위원들은 “평택시에서 사업 추진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경기도에서도 사업이 조속히 추진돼 주민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는 해결방안을 적극적으로 찾아 달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는 투자심사 의뢰서를 지난 20일 경기도에 제출했으며 경기도는 오는 31일 행정자치부에 제출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