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500만원으로 동•호수 지정 모델하우스 북새통!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08-30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위례신도시는 중대형 아파트 위주로 공급된 까닭에 소형 아파트가 귀해 오피스텔의 투자가치가 높은 편으로 현재에도 일부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경우에는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돼 있다.

 또한 위례신도시는 상업지 비율이 분당신도시(8.5%), 일산신도시(7.6%) 등과 비교해 현저히 낮은 2.24%(주상복합용지를 포함) 밖에 되지 않고 인구밀도는 높아 오피스텔과 상가 투자의 1순위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위례신도시에서 가장 먼저 개통되는 지하철 8호선 우남역(2017년개통) 역세권에 위치한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상가가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분양 중이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2~6층은 주차장, 지하1층~지상4층은 근린생활시설 및 판매시설, 지상 5~19층은 전용면적 19~74㎡의 오피스텔 총 434실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원룸 15실, 투룸 333실, 쓰리룸 86실로 2~3인 가족에게 알맞은 투룸 위주로 구성된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위례신도시의 오피스텔은 주변의 강동이나 강남, 그리고 성남과 분당 등의 오피스텔 분양 가격보다 저렴하고 위례신도시 분양 공급이 대부분 끝난 시점으로 신규 물량이 급감하며 희소가치가 더욱 올라가고 있다는 점이다.

 지하철 8호선 우남역 역세권에 위치한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상가와 오피스텔은 위례~신사선을 연결하는 트램라인이 연결되는 곳으로 도보 5분 거리에 우남역과 트램 정거장이 위치한 더블 역세권 특A급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주변에 수정구청, 국방문화센터, 바이오 산업단지가 들어설 예정이고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해 있어 위례신도시 오피스텔 중 가장 많은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단지 내 고정수요 뿐만 아니라 총 4만 3000세대의 아파트가 입주를 완료하게 되면 약 10만명의 배후수요가 생긴다.

 교통여건으로는 2017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도보 5분 거리의 역세권 오피스텔로 위례선(트램) 우남역 또한 단지 바로 뒤에 위치한다. 또한 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동부간선도로 등과 인접해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아시아신탁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우남역세권 오피스텔•상가이다.

 분양관계자는 “위례 우남역 퍼스트푸리지오 시티는 위례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위례중앙역 아이에스센트럴타워, 위례 우남역 아이파크, 위례 지웰 푸르지오 어반, 위례 중앙 푸르지오 상가, 위례 아이온스퀘어, 광교 중흥S-클래스 등과 비교해 더블역세권의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높은 수익률과 함께 시세차익까지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8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이며 모델하우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방문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 1566-3190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