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비싼 스테이크’ 선입견 파괴, 천안 스테이크 맛집 ‘모모스테이크’ 레스토랑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09-04 17:00

 자료사진.(사진제공=모모스테이크)

 스테이크는 외식 메뉴로써 과거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음식이다. 비교적 고급스러운 메뉴이기 때문에 특유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음식으로도 꼽히고 있고 맛도 어느 정도 보장이 되는 음식이라 점차 스테이크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음식점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스테이크가 상대적으로 비싼 음식이라는 선입견을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사람들은 스테이크를 그리 높은 빈도로 찾고 있지는 않으며 다양한 다른 음식으로 스테이크를 대체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스테이크는 비싸다’라는 선입견을 파괴한 스테이크 맛집이 젊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천안맛집 ‘모모스테이크’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천안스테이크 레스토랑이다.

 천안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정식과 함박 스테이크가 단돈 7500원에 제공이 되고 있으며 가장 저렴한 스테이크 메뉴는 7000원에 제공될 만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때문에 데이트 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연인들의 천안 데이트장소로도 유명한 상황이다.

 또한 천안스테이크 맛집 모모스테이크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 마치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모모스테이크의 인테리어 덕분에 고객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레스토랑에 온 기분을 느끼고 있다고 전해진다.

 천안 쌍용동맛집 모모스테이크의 한 관계자는 “기존 스테이크가 비싸다는 편견을 파괴해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저렴한 스테이크 레스토랑임에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차별성을 가져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동 스테이크맛집 모모스테이크의 이러한 성공 사례는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도 받고 있다. 천안맛집 모모스테이크의 관계자는 “최근 천안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를 받고 있으며 풍부한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통해 앞으로 더 큰 발전과 더 완벽한 고객 만족도를 지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인기 맛집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된 경험이 있는 모모스테이크의 관계자는 이어서 “바쁜 일상생활 탓에 외식 인구가 늘어가고 있는데 우리는 천안맛집으로서 이러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식사 장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천안 쌍용동맛집 모모스테이크에 대한 정보나 가맹점 문의는 전화문의(041-903-5051)를 통해 더 알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