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보톡스, 필러 등 쁘띠성형 알고 하면 더욱 효과적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09-10 16:40


 자료사진.(사진제공=강남삼성라마르의원)

 최근 미용시장에는 비용이 많이 드는 성형수술이나 회복기간이 많이 필요한 성형수술 보다는 적은 비용으로 간단하게 얼굴의 변화를 줄 수 있는 보톡스, 필러와 같은 쁘띠성형이 인기가 많다. 국내산의 저렴하고 효과가 좋은 보톡스, 필러가 많이 생산됨에 따라 안전한 제품으로 저렴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효과도 좋고 저렴한 보톡스와 필러를 시술할 때 주의할 점과 내 얼굴에 맞는 포인트는 무엇인지 알면 효과적인 시술을 할 수가 있다.


 얼굴형에 따라 각져 보이는 얼굴, 커 보이는 얼굴에는 사각턱보톡스가 효과적이다. 턱선이 갸름해지도록 도울 수 있어 얼굴이 좀 더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낼 수가 있다. 이마가 좁고 얼굴에 볼륨이 없는 경우에는 이마필러가 적격이다. 2~3cc 정도의 적은 양으로도 이마의 볼륨을 만들 수가 있다. 턱이 짧아 얼굴형이 동그랗게 보이는 경우에는 턱필러가 효과적이다, 살짝 앞으로 턱 끝을 만들어 얼굴의 황금 비율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가 있다.


 한국산 보톡스와 필러에 대한 수요가 느는 것은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필러하면 수입 보톡스, 필러만 시술을 하였기 때문에 많은 용량의 보톡스가 필요한 사각턱보톡스, 종아리보톡스, 승모근보톡스와 같은 시술을 할 때는 가격이 부담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지금은 메디톡스, 보튤렉스 등 합리적인 가격의 보톡스의 공급으로 보톡스 시술시 눈앞에서 개봉과 믹스 과정을 보여주는 병원들이 많아졌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동안성형센터 김선태 원장은 “최근의 고객들은 눈앞에서 보톡스의 개봉과정을 확인하고 믹스하는 과정과 사용하고 잔량이 남지 않은 것을 꼼꼼히 확인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라고 설명한다. 또한 코필러, 이마필러, 팔자필러 등에 사용되는 필러도 이브아르, 뉴라미스, 다나에 등 우수한 국내산 필러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녹는 실리프팅으로 알려진 PDO 계통의 실리프팅도 기간도 오래가고 당기는 힘도 강력한 국산 녹는 실이 속속 등장해 쁘띠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의 선택의 폭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블루로즈리프팅이라는 기존의 실보다 더 오래가는 녹는 실이 생산돼 보톡스, 필러, 스컬트라와 같이 시술을 많이 하고 있다. 스컬트라, 필러를 이용해 볼륨을 주고 녹는실리프팅으로 당겨주는 효과를 준다면 더욱 효과적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김선태 원장은 코필러, 이마필러, 사각턱보톡스, 종아리보톡스 등 간단한 쁘띠성형은 최근 안전한 국내산의 공급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술이 가능해 졌으나 시술 전에 꼭 자신이 사용할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