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ADT캡스와 기계경비 실습 협조

[=아시아뉴스통신] 오연지기자 송고시간 2015-09-30 17:50


 ADT캡스와 기계경비 실습 협조 사진.(사진제공=서강전문학교)

 경찰청지정 교육기관으로 매년 3000명 이상의 전문 경찰경호•보안인력을 배출해내고 있는 서강전문학교가 앞으로 ADT캡스와 서로 협조해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의 보안 실습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는 금천구 독산동 본교와 영등포에 제2캠퍼스로 나뉘어 있으며 경찰경호학과는 경호학, 형법, 경찰행정학, 경비업법 등 이론 수업과 경호실무, 체포술, 경호사격, 무술•무도수업 등 실습 수업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운영하여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는 이러한 이원화 수업을 통해 현장 실습과 전문 자격증 취득을 독려해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을 뿐 아니라 경찰공무원 시험 응시학생을 위한 공무원 단기합격 스파르타반의 운영으로 경찰공무원 시험 모의고사 및 기초체력단련, 가산점 취득을 위한 국가공인 무도자격증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금천경찰서와 구로경찰서 등과 협약을 통해 실제 경찰공무원 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ADT캡스 등 국내 굴지의 보안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취업률 100% 달성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경찰경호학과를 비롯해 경찰행정학과, 군사학과, 범죄수사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실용음악과, 피부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 등 70여 개의 다양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16년 신입생 모집이 한창이다.


입학 관련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sg.ac.kr)와 전화(02-2637-7774)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