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소자본 분식창업 ‘파더스김밥&카페’, 맞춤형 창업으로 가맹점 성공 돕는다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0-12 14:14

‘파더스김밥&카페’, 성공경쟁력 세분화해서 가맹모델에 최적화 지원, 수익성 높여

 자료사진.(사진제공=파더스김밥&카페)

 예비창업자들이 많은 투자비용에도 불구하고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본사의 지원 때문이다. 최근에는 투자금에 따라 창업을 지원하고, 상권 특성에 맞는 가맹모델로 수익성을 높여줘서 더욱 선호도가 높아졌다.


 이렇게 맞춤창업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로 프리미엄 외식공간 ‘파더스김밥&카페’를 들 수 있다. 거품 없는 비용 제시, 투자금에 따른 맞춤형 가맹모델 지원, 전문가 집단으로 이뤄진 본사의 강력한 지원, 수익성 높은 브랜드 컨셉 등을 모두 갖추고 있는 브랜드다. 


 ‘파더스김밥&카페’ 본사에서는 창업자의 자금사정 및 창업방향 등에 따라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본사 전문가가 가맹점주와 1:1 상담을 통해 전체적인 창업 계획을 수립하고, 가맹점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점포 및 상권 등을 분석하고, 소점포 매장을 원할 경우 입점 시 테이크아웃 판매가 활성화 되고, 전체적으로 매장 회전율이 빨라질 수 있도록 메뉴라인을 재구성한다. 대형점포로 창업을 할 때는 분위기 좋은 카페형 모델을 제시하고, 테이블단가를 높일 수 있는 전략으로 접근을 한다.


 참고로 가맹점주의 요청이나 가맹점 매출 향상에 필요하다고 본사가 판단될 경우, R&D팀이 새로운 메뉴를 개발한다. 중심상권에 대형 매장을 오픈할 경우, 프리미엄 김밥을 이용한 브런치 메뉴를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가맹모델에 최적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출부진, 낙후된 인테리어, 유행에 뒤처진 업종 등을 인해 업종변경, 리모델링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들도 ‘파더스김밥&카페’를 주목해야 한다.


 기존 인테리어 및 주방기기 등을 최대한 활용해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업종변경이나 리모델링 창업은 초반에 자리를 잡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강력한 지원을 한다. 따라서 기존 매장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샵인샵 창업도 지원을 한다. 음식점이나 당구장, PC방, 서비스업 등을 운영하는 자영업자가 여유 공간에 또 하나의 수익구조를 만들고 싶다면, ‘파더스김밥&카페’와 상담을 할 필요가 있다. 매장형태에 맞는 메뉴 판매를 통해 추가적인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다.


 소자본 분식체인점 창업 ‘파더스김밥&카페’ 관계자는 “파더스김밥&카페는 매장에서 직접 굽는 갈비로 만든 프리미엄 직화 숯불갈비 김밥전문점인 동시에 커피의 여왕이라 불리는 더치커피, 파우더가 아닌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전략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 자체만으로도 수익성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러한 성공경쟁력을 세분화해서 가맹모델에 맞게 적용하기 때문에 수익성이 더욱 높아진다. 투자할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fathersgimbab.co.kr) 또는 전화(1577-0973)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