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매직캐스트 온에어, 스마트폰 실시간 생중계를 TV에서 시청

[=아시아뉴스통신] 오연지기자 송고시간 2015-10-15 11:40


 자료사진.(사진제공=매직캐스트 온에어)

 (주)이노피아테크(대표 장만호)는 혼자서만 보기 아까운 스포츠 경기, 야외 공연 등을 댁 내의 가족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매직캐스트 온에어’ 동글과 ‘매직 라이브’ 앱을 출시하였다.


 TV에 매직캐스트 온에어 제품을 HDMI 단자를 통해 연결하고, 전용 생중계 앱인 매직라이브를 이용하요 원하는 장소에서 실시간 동영상을 찍어 전송하면 매직캐스트 온에어가 연결된 TV의 큰 화면으로 Full HD 급 영상을 볼 수 있다.


 야구 경기, 또는 야외 공연 등을 자신의 휴대폰에서 매직라이브 앱을 통해 FULL HD급 영상으로 찍어 보내면 집에서도 동시에 경기와 공연 등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언제 어디에서나 여행, 야외 활동 중에 집에 있는 가족에게 지금 모습 그대로를 집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중계할 수 있다.


 끊김 없는 고화질 생중계를 Wi-Fi 및 LTE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Wi-Fi 존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이용하면 데이터 과금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생중계 기능 이외에도 매직캐스트 온에어 동글을 통해서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한 개인의 동영상을 무선으로 TV에서 감상할 수 있는 클라우드플레이, 스마트폰의 사진, 동영상을 TV로 무선 전송하여 공유할 수 있는 전자 액자형 슬라이드쇼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매직캐스트 온에어의 판매가는 8만4900원(VAT 별도)이며, 제휴 판매처를 통해 이를 24개월간 분납 구매하면 매월 3500원을 내면 된다.


 매직캐스트 온에어의 단말은 홈페이지(www.innopia.co.kr)나 온라인 각 오픈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