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스테이크, 꼭 가봐야 할 맛집 어디?`천안모모스테이크`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0-23 17:00


 자료사진.(사진제공=모모스테이크)

 점점 삶의 질이 향상되고 한 끼 식사라도 맛과 모양의 퀼리티가 높은 요리, 즉 맛집을찾아다니는 문화로 보다 더 이색적이고 맛있고 남다르고 독특한 식당을 찾아 다니는 ‘맛집 탐방’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하나는 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에 차별화된 재료와 프리미엄 맛과 품질을 내세워 천안 아산지역맛집으로단시간에 고객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천안맛집모모스테이크’가 주목받고 있다.


 소위 말하는 스테이크집이라고 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일반적인 소비자들이 다가가기 어려웠다면 천안모모스테이크는 합리적인 가격과 친숙한 분위기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고급레스토랑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를 7000원 대의 중저가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음은 물론 테이크아웃 판매를 통해 추가 매출활성화에도 적극 기여하고 있는 모모스테이크는카페풍 인테리어를 메인으로 은은한 조명과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특히 여성 방문객들에게 호평일색이다.


 메뉴의 품질 또한 훌륭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메뉴를 찾고 있는 젊은 층들의 데이트장소로추천 할 정도로도 특히 인기가 좋다. 때문에 천안모모스테이크는 저렴함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사이에 베스트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나오는 스테이크는 한국인의 젓가락 문화에 알맞게 젓가락으로 먹을 수 있으며, 밥과 장국 또한 무한리필이 가능하고 기호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좋아하고 트렌트에 따라 바뀌는 입맛에 민감하지 않아 오랜 시간 운영이 가능한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천안맛집모모스테이크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쌍용동 1470에 위치하며, 예약문의는 041-903-5051 로하면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