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8월 17일 목요일

닫기
뷰티스테이션-더쇼, 남자들이 뽑은 남심 저격 포인트 공개... 전혜빈이 반한 ‘에이프릴스킨’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기사입력 : 2015년 10월 24일 10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TV캐스트’의 뷰티 프로그램 ‘뷰티스테이션 – 더쇼’의 MC 전혜빈이 극찬한 에이프릴스킨의 ‘매직스노우쿠션’이 화제다.

 올해 10월 13일 방영된 전혜빈, 동현, 박나래, 도윤범 4MC가 진행하는 ‘뷰티스테이션 – 더쇼’는 ‘남자들이 뽑은 남심저격 포인트’를 주제로 방영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제품 ‘매직스노우크림’과 ‘매직스노우쿠션’을 사용해 남자들이 뽑은 남심저격 포인트인 ‘티 없이 맑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했다.

 스피카의 박나래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매직스노우크림’은 SNS에서 ‘얼짱들의 쌩얼 크림’으로 이미 유명하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피부톤을 보정해주며, 촉촉한 제형으로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비롯한 천연 성분들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직스노우쿠션’은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커버력으로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쿠션 제품이다. 자사몰에서만 진행한 예약판매에서 3차 물량까지 완판 시키며 쿠션 제품 중에서 최단기간 최고매출을 달성한 기록이 있다. 커버력이 절대적이라 ‘절대쿠션’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매직스노우쿠션’ 또한 자연에서 유래된 천연 원료들을 사용해 자극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실제로 ‘뷰티스테이션-더쇼’ 방송 중 방청객에게 직접 시연한 메이크업에서 ‘매직스노우크림’으로 촉촉하게 톤 업된 피부에 ‘매직스노우쿠션’을 발라 다크서클과 잡티까지 완벽하게 커버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방송 중 전혜빈은 ‘매직스노우쿠션을 사용해 봤는데 다른 쿠션보다 커버력이 우수하면서도 촉촉하게 느껴져서 놀랐다’고 말하기도 했으며 이 날 모델이었던 방청객 김혜지씨도 ‘매직스노우크림과 매직스노우쿠션을 사용한 쪽의 피부가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밝아진 것이 느껴진다’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현재 ‘매직스노우크림’과 ‘매직스노우쿠션’은 에이프릴스킨 자사몰(www.aprilskin.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