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산수유효능,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10-27 13:18


 자료사진.(사진제공=영화식품)

 산수유열매는 대표적인 기력, 원기회복음식으로 그 효능이 높고 다양해 예부터 민간에서는 정력향상 등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도 유명하여 여름이나 가을철에 보양한방재료로 많이 쓰이고 있다.


 옛 고전의서에 따르며 산수유열매가 전립선에 좋은 음식으로 음을 강하게 해 정력향상에 좋다고 기록되어 있을 뿐 아니라 달아난 밥 맛을 돌아오게 해주고 기를 채워준다고 하여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더욱 높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산수유열매에는 코르닌, 모로니사이드, 사포닌 및 유기산이 풍부해 신장기능 및 여성들의 요실금치료법이나 아이들의 야뇨증에 좋은 작용을 하고 기가 허하고 스트레스성으로 주로 생기는 귀울림 증상인 이명치료법에도 좋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신장기능의 회복과 치유를 도와준다고 해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도 유명한 산수유인 만큼산수유 먹는 방법으로 건강식품을 주로 찾아주신다고 하는데, 30년 전통 한방식품의 명가 영화식품에서 만든 ‘영화 산수유즙’이 100% 천연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식품은 우리나라 최대 산수유고장인 전남 구례산 산수유와 30년 한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100% 천연공법으로 제조하고 있다. 또한 제품 내 합성첨가물이 단 1%도 들어가지 않은 천연식품으로 특히 여성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영화식품(http://www.yh-food.co.kr/) 관계자는 “본래 산수유는 콩팥에 좋은 음식으로 더욱 유명하였으며 수확시기인 10~11월에 제품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식품은 4년 연속 한방식품 최초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이라는 쾌거를 얻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