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블로리프팅? V라인리프팅? 고민하지 말고 리파캐럿!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5-10-28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리파캐럿)

 나이가 들면 유•무형의 피부 변화가 나타난다. 이러한 변화가 바로 피부노화인데, 최근에는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이들도 피부노화와 예방을 위한 대비책에 대한 관심이 높다. 피부는 미용적 호감을 얻는데 중요한 기능을 한다. 실제로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피부를 가진 노인들은 삶에 더 만족감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심한 노화의 흔적은 삶의 활력에 지대한 영향을 주어 심한 경우 우울증에 빠지기도 한다.


 굳이 우울증까지 가지 않더라도 다양한 이유에서 피부노화를 예방하거다 최소화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요즘은 작은 얼굴, V라인, 동안 등이 유행하면서 피부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더블로리프팅, V라인리프팅 등 각종 피부과 시술이나 고가의 경락마사지 등 피부관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술이나 피부관리에는 적지않은 시간적, 경제적 투자가 필요해 바쁜 현대인들은 자가케어로 대신하기도 한다.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도 자가 피부관리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 ‘이영애 롤러’가 선보여진 다음부터다. ‘이영애 롤러’로 불리는 리파캐럿은하루 3분만 사용하면 리프팅, 경락마사지, 피부탄력 증진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셀룰라이트 분해와 붓기 완화, 뭉친 근육이완에도효과적인 다리붓기빼는 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얼굴 작아지는 법 등을 찾는 이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피부 넓은 면적을 조여주는 360도 멀티 롤러와 미세전류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붓기완화, 피부탄력 개선 효과를 비롯해 혈류량을 증가시켜 피부결과 피부톤이 개선된다. 전문가의 손동작을 재현한 더블롤러가 마이크로 커렌트를 생성시켜 작고 탄력있는 얼굴로 만든다.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해 팔, 다리, 가슴, 종아리, 등, 목 등에 롤링하면 피부관리는 물론 혈액순환, 지방분해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태양전자판을 두어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차별되는 리파캐럿은 일본에서 특허받은 70도 각도와 인체구조를 계산한 360도 멀티앵글, 과학적 720면 다이아커팅, 백금코팅된 전문가 기술을 재현한 롤러 등 따라할 수 없는 특징으로 일본에서 이미 400만개 판매기록을 달성하며 인기상품 반열에 올랐다.


 한국 5대 백화점에 입점한 뒤 홈쇼핑에서 선보여진 이후로 홈쇼핑 매 방송때마다 매진으로 이어졌으며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이례적으로 1일 2회 연속방송이 편성될 정도로 인기가 무섭다.

 제품및구입문의 : www.rfcarat.co.kr/services/news.php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