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캐논, 대한 안과 학회서 'OCT-HS 100/CR-2 AF' 등 안과 의료장비 전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미정기자 송고시간 2015-11-06 16:40

 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 안과학회 제114회 학술대회"개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주)가 안과 의료장비 제품을 전시하고 있는 모습. (사진출처=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6일 사무환경 통합 관리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주)가 "대한 안과학회 제114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OCT-HS 100과 "CR-2 AF"등 안과 의료장비 주력 제품들을 전시한다.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대한 안과학회 제114회 학술대회에 캐논 전시 부스가 마련됐다. CKBS는 전시 부스에서 OCT-HS 100, CR-2 AF 외에도 안저카메라 "CX-1, CR-2 Plus AF"와 더불어 계측기기인 "RK-F2"등 총 7개 안과 의료장비를 전시하고 있다.
 
 CKBS의 안과기기의 대표 상품인 OCT-HS 100은 캐논 의료기기 분야의 야심작으로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춘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토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손쉽게 장비 조작이 가능하다. 특히,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8개의 스캔모드는 진단 목적에 맞는 솔루션까지 제공해 의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또한 캐논 안저카메라의 2015 신제품인 CR-2 AF도 이번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 제품은 캐논의 무산동 안저카메라로 정확하고 세밀한 안저 검사를 돕는다. 오랜 기간 쌓은 캐논의 안저 카메라 기술이 집약된 CR-2 AF는 Contrast 강조를 통한 화상 개선, 전안부 적외선 촬영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최신형 무산동 안저카메라이다. 조이스틱과 조작 패널 등으로 편리하게 장비 조작을 할 수 있도록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CKBS 관계자는 "지난 해 학술대회에서 캐논의 안과 의료장비가 의료계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다수의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은 만큼 이번 학술대회에서도 캐논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