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5-11-09 10:58

김우빈과 황정민 출연, 커피 한 잔이 어울리는 가을 감성 살려
 자료사진. (사진제공=동서식품)

 대한민국대표커피기업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인 '모카다방'과 연계해 모카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카다방'은 보다 젊고 따뜻한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모카골드를 소개하고자 동서식품이 지난달 제주 서귀포시에 개설한 이벤트 스토어로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개방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현지 '모카다방'에서 촬영된 '모카다방' TV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모델인 배우 김우빈뿐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함께 출연해 화제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여유롭고 따스한 느낌의 '모카다방' TV광고를 통해 보다 폭넓은 층의 소비자들이 모카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정서적 공감대를 이루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맥심 모카골드의 매력을 전하기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모카다방'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5일에는 김우빈이, 6일에는 황정민이 직접 모카다방을 찾아 방문객들을 맞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