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4월 20일 토요일

아기 잠투정 해결사! 밀크앤코 몬스터 스프레이, '잠자고 싶은 토끼' 증정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기사입력 : 2015년 11월 18일 12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밀크앤코)

 호주 하이엔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밀크앤코(Milk & Co)가 11월 베이비 아로마 릴렉싱 세트 구매 시, 베스트 셀러 <잠자고 싶은 토끼> 동화책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잠투정하는 아기 때문에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한 이벤트로 아이의 규칙적인 수면교육에 도움이 되는 ‘밀크앤코의 굿나잇 몬스터 스프레이’와 <잠자고 싶은 토끼> 동화책을 알리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


 이벤트는 밀크앤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베이비 아로마 릴렉싱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세트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잠자고 싶은 토끼>를 증정한다.


 밀크앤코 밀크베이비의 ‘베이비 아로마 릴렉싱 세트’는 ‘나이티 나이트 룸 스프레이’와 ‘스노티 그로티 룸 스프레이’ 2종 베스트 셀러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주 엄마들의 애장품으로 아기를 잠들게 하는 마법의 몬스터 스프레이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굿나잇 스프레이’로도 불리고 있으며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나이티 나이트 룸 스프레이’는 라벤더와 오렌지 꽃 오일, 마조람 등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이완시켜주어 릴렉싱 효과를 선사하는 천연원료가 주성분으로 아기가 잠드는 방안과 침구류에 분사해주면, 은은한 아로마 향기로 잠투정하는 아기가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성인의 불면증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노티 그로티 룸 스프레이’는 유칼립투스, 티트리잎오일, 페퍼민트 등 항바이러스 및 살균작용을 하는 천연원료가 주 성분인 천연 항바이러스 스프레이로 코감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외출 시 옷이나 마스크에 분사하면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줘 지난 메르스 이슈 시, 큰 주목을 받아 완판이 되었던 상품이다.


 한편 '잠자고 싶은 토끼' 는 국내에서 화제인 베스트 셀러 동화책으로 심리학에 근거한 수면 유도 효과로 미국과 영국, 프랑스, 독일, 덴마크 등에서도 혁신적인 잠자리용 동화로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였다. 문장의 리듬감을 구성, 각각의 부분을 때로는 강하게, 때로는 천천히 읽어주고 하품과 같은 행동을 병행하면서 아이를 자연스럽게 수면으로 유도한다.


 자세한 사항은 밀크앤코 홈페이지(www.milknc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밀크앤코(Milk&Co)는 세계적인 수영 스포츠 스타 마이클 클림(Michael Klim)과 그의 부인이자 발리 공주인 린디 클림(Lindy Klim)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켜주는 헬스뷰티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꿈으로 탄생시킨 브랜드다.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 자연유산 청정지역 호주 천혜의 자연 속에서 엄선한 천연 성분을 95% 이상 함유하고, 할랄 인증을 통한 안정성 강화와 아로마 테라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