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식스패드, 힘들이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5-11-19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식스패드)
 과거에는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다이어트가 이제 남성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 됐다. 이미 오래 전부터 허벅지살 빼는 법, 여자복근운동 등 다이어트 운동에 관심을 보이던 여성들 못지 않게 남성들도 다이어트 운동이나 단기간에 살 빼는 법 등 다이어트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 그만큼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도와 중요성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커졌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쉽지 않다. 이론적으로는 운동과 식이요법의 조화가 가장 바람직하고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 임을 알지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기는커녕 어느 것 한 가지도 꾸준히 이어지지 못하기 때문이다. 각종 유혹과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넘치는 현대사회에서 이를 물리치고 다이어트를 이어가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물론 근육단련법으로 주목되고 있는 것이 EMS트레이닝이다. EMS트레이닝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근육으로 직접 신호를 보내 운동시키는 기술을 말한다. 외형적 인상에 영향을 미치며, 순간적으로 큰 힘을 발휘해야 단련이 되는 속근을 강한 부하 없이도 효율적으로 단련시켜 운동선수들에게도 선호되는 방법이다.

 이러한 EMS트레이닝에 가장 효과적인 주파수는 20Hz인 것으로 학설을 통해 증명됐다. 20Hz주파수는 저주파 특유의 통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EMS트레이닝을 돕는 기구들은 다소 효과가 떨어지는 고주파를 사용해 제작되어 왔다. 운동을 하지 않고 몸에 붙이고 있는 것만으로 EMS트레이닝을 통해 운동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트레이닝기어 식스패드가 눈길을 끄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식스패드는 독자적인 연구 끝에 통증을 없앤 20Hz 파형 개발에 성공, 이를 적용한 트레이닝 기어로 탄생했다. 여기에 개발 단계부터 참여한 축구선수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을 융합시킨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더하며 가장 효율적인 근육 단련이 가능하다.

 천천히 자극을 가해 급격한 자극으로 근육이 놀라지 않도록 하며, 시간의 경과에 따라 단계적으로 운동강도가 높아져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고, 패드가 피부에 밀착하지 않으면 알람이 울리는 알람기능을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스패드는 복근용과 허리, 팔, 다리를 단련하는 패드가 나뉘어있어 근육 단련이 어렵고 쉽게 살이 빠지지 않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트레이닝 할 수 있는데다 이동이 쉬운 무선형 경량 설계로 다이어트 및 근육단련법으로 인기가 높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http://tgsixpad.co.kr/services/news.php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