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울산하늘공원 장례예식장 이용률 20% 이하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박기동기자 송고시간 2015-11-20 08:10

 울산시의 복지인구정책과, 노인장애인복지과 행정감사에서 고호근 위원이 복지여성국에서 운영하는 각종 위원회 개최 실적이 저조하고 운영실태가 미비함을 지적했다.

 이어 전국적으로 아동학대가 증가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동복지심의위원회를 개최하지 않은 사유를 지적했다. 

 울산시의 유사·중복사업으로 분류된 45 사업에 대한 자료제출 요구하면서 사회복지법인 설립 절차 사회복지법인 일반법인인 사회복지협의회의에 대한 울산시 지원의 타당성 질의와 관리·감독 철저히 당부했다.

 노인일자리 지원 예산투입액에 비해 효과가 미흡함을 지적하면서 노인일자리 사업 신노인층에 대한 은퇴자프로그램 운영을 울산시가 콘트롤타워 역할을 충실히 것을 당부했다.

 송해숙 위원은  타도시에 비해 복지예산이 전국평균 33%에도 미치고 복지정책이 미흡한 점이 많아 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함을 강조했다.

 또한 사회복지시설법인 시설법인, 지원법인 현황 예산지원현황 제출을 요구했다.

 임현철 위원은 울산하늘공원 장례예식장 이용률이 20% 이하로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어 이에 대한 문제점 대책방안 설명을 요구했다.

 이어 울산하늘공원관련 주민숙원사업 지연에 따른 민원 발생, 삼동면 주민숙원사업 처리현황 추진계획 설명을 요구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