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찬바람 불며 칙칙해지고 생기 잃은 피부, 브라이트닝이 필요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11-20 13:19


 자료사진.(사진제공=아이디피부과)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더욱 칙칙해지고 생기를 잃은 것 같다. 피부 건조증과 탄력저하는 물론 여름이 남긴 기미•잡티 등의 색소침착, 늘어진 모공, 주름, 블랙헤드, 여드름, 안면홍조 등 우리 피부는 복합적인 피부트러블로 몸살을 앓고 있다.


 더욱이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노화한다. 잔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며 얼룩덜룩한 잡티가 올라오면서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얼굴이 어두워 보인다는 말까지 듣게 된다. 이는 곧 피부가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을 결정지을 수도 있음을 대변한다.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엔 여름철 지친 피부가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날씨 등의 영향을 받아 더욱 악화되기 쉽기 때문에 손상이 심한 피부는 치료가 필요할 정도. 그래서 매년 이맘때면 보다 근본적으로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많다.


 현재 피부과에서 이루어지는 피부 관리 및 시술 프로그램들은 시간적, 효율적인 측면에서 그 효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성별불문 점점 더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가장 각광받는 것 중 하나는 단연 피부 ‘미백’이다.


 마찬가지로 화장품도 이맘때면 미백라인이 인기를 끌며 판매고를 올린다. 실제로 요즘 같은 가을철은 약 2000억 원 규모로 피부미백 시장의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그러나 기존 피부 미백 관리 및 치료는 기대에 비해 한계가 분명해 효과가 불충분한 경우가 많다.


 가령 미백치료로 피부 톤 문제를 해결하더라도 기미•잡티•여드름자국 등의 색소침착이나 홍조와 같은 혈관 질환, 늘어진 모공, 탄력저화와 주름, 여드름 등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는 것이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 바로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이다.


 아이디피부과 한은천 원장(피부과전문의)은 “기존 미백의 목표가 단순히 피부를 희게 만드는 것이었다면 브라이트닝의 지향점은 잡티와 굴곡 없이 속부터 건강하고 환한 피부에 있다”며 “이는 개개인의 피부 문제에 따른 복합적 맞춤 치료가 관건”이라고 전했다.


 이어 “ID 브라이트닝 센터에선 아이디피부과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통해 개개인마다 다른 연령, 생활습관, 환경, 유전적 요인 등에 의해 갖게 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1:1 맞춤 프로그램으로 말끔하게 해결해 환자들의 만족도 및 재방문 의사가 높다”고 덧붙였다.


 피부톤, 색소, 기미, 여드름 자국, 혈관, 홍조, 흉터, 탄력, 모공, 광채, 피부결 등을 한꺼번에 개선할 수 있는 아이디피부과의 브라이트닝 솔루션은 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맞춤 시술을 통해 다음날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시술을 한 장소에서 하루 만에 받아볼 수 있는 ‘원데이 익스트림 브라이트닝 시스템’으로 간편한 치료과정과 최신 장비사용을 통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며 장기간 여러 번 내원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시술 시 통증 및 자극을 최소화해 회복기간이 짧다.


 이에 직장이나 학업으로 인해 시술기간이 부담스럽거나 통원치료에 투자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며 회복기간이 짧은 치료 시스템 덕분에 지방거주, 취업면접이나 소개팅•결혼 등의 이유로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기대하는 경우 만족도가 매우 높다.


 주로 치료하기 까다로운 기미, 잡티 등의 색소관리, 울긋불긋한 홍조, 여드름자국, 울퉁불퉁 패인흉터, 넓고 늘어진 모공,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이나 피부결에 효과적이며 피부측정을 통한 정확한 피부진단과 시술전문 컨설턴트와의 1:1상담을 거쳐 숙련된 전문의가 직접 시술을 진행하며 시술전후 사진비교 및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다만, 브라이트닝 케어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선 모든 시술들을 각각의 피부타입에 맞는 최적의 조합으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부작용 및 통증의 우려가 없도록 병원 시스템 및 피부과 전문의의 숙련도, 시술 후기 등을 확인해 보는 것도 필수다.


 한편 최근 신사역 가로수길로 이전한 아이디병원 피부과는 안티에이징 시술과 화이트닝 시술이 결합된 여러 가지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해 화이트닝 피부과, 브라이트닝 피부과 등으로 입소문이 나며 주목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