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홈페이지·앱 제작 및 웹솔루션전문 기업 ‘웨일즈소프트’ 중소상공인 위한 서비스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3 19:00


자료사진.(사진제공=웨일즈소프트)

 스마트 기기의 발달로 온, 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유통채널 또한 다각화되고 있다. 특히 ‘온라인비즈니스‘라는 키워드는 10년째 성장동력 아이템 10위안에 머물고 있다. 그만큼 앞으로도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얘기다. 이러한 요인에 맞춰 온라인을 통한 비즈니스도 다양하고 그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 때문인지 온라인비즈니스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홈페이지제작을 의뢰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일반사람들은 홈페이제작에 대한 기본개념부터, 제작시간, 제작비용 등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있어 여러 가지 어려움을 느껴 대부분의 사람들은 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를 찾아 의뢰를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IT산업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페이지 웹 / 앱 프로그램제작 전문기업 웨일즈소프트가 화제다.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웨일즈소프트 관계자는 “서비스 기획부터해서 홈페이지제작, 웹제작, 어플제작, 호스팅 서버까지 다방면으로 분야별 웹솔루션을 개발, 보유 하고 있다” 며 “영등포지점 한화생명, 안산시장애인체육대회, 한국상조거래소 사이버추모관, 이스틸마켓 등 자영업, 중소기업부터 게임코치, 헬로마이코치, 톡게임 등의 스타트업 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홈페이지 및 앱제작을 해주었다” 고 전했다.


 최근에는 단기간에 빠르고 쉽게 쇼핑몰을 창업 하고 싶은 중소상공인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임대형식의 FULL 반응형 쇼핑몰 ‘고래몰' 을 개발하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반응형 쇼핑몰이란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맞춰 쇼핑몰 화면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것으로 고래몰의 경우 결제모듈도 접속기기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이 이뤄진다. 때문에 PC, 스마트폰, 태블릿PC등 모든 기기에서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자결제도 가능하다.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이용하기 편리함은 물론이고 누구나 단기간에 쉽고 빠르게 쇼핑몰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주소 하나로 앱제작을 해주는 하이브리드앱제작 전문업체 앱MK솔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앱MK솔루션 에서는 현재 이벤트 중으로 푸시 메시지 기능까지 탑재된 앱을 특가 99,000원에 제작 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웹솔루션 및 홈페이지 주문제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whalessof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