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영흥도 관광의 마침표, 편안한 쉼터 영흥도펜션 우성리조트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5 14:00


 자료사진.(사진제공=우성리조트)

 푸른 바다 위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과 같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 영흥도펜션 '우성리조트'가 관광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편리하고 아늑한 시설, 뛰어난 입지 조건은 영흥도펜션 우성리조트의 매력 포인트다. 여기에 단체 고객들을 위한 시설도 대거 갖춤으로써 영흥도단체펜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수려한 일몰의 장관, 노송지대의 빼어난 절경, 장엄한 영흥대교 등은 영흥도 관광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영흥도에는 십리포해변, 통일사, 선재도, 해군영흥도 전적비, 농어바위 등 다양한 관광지가 즐비하다. 이에 따라 사시사철 영흥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


 영흥도펜션 우성리조트는 영흥도 관광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적의 휴식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우성리조트는 전 객실이 바다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일부가 사유지로 되어 있는 십리포 해수욕장 인근에 있어 드넓은 바다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다.


 우성리조트 객실은 아늑하고 세련된 내부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다. 객실은 70평형대의 특실, 방 2개로 구성된 32평형의 로얄실, 28평형의 스위트형, 22평형의 일반형, 12평형의 기본형 등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70평형대의 특실은 탁 트인 바다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최대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기업 워크샵 등의 단체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다는 점 또한 영흥도펜션 우성리조트의 장점이다. 우성리조트 커피숍은 바닷가 백사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다. 우성리조트 세미나실은 빔 프로젝트 및 최신식 방송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단체 고객들이 활용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우성리조트 노래방은 가족방 및 단체 4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특실까지 완비돼 있다.


 아울러 우성리조트는 앞마당과 백사장이 연결돼 있어 가족 단위의 갯벌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옥상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우성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기업 하계 휴양 및 기업 단체 워크샵이 자주 열리고 있는 가운데 우성리조트를 예약하려는 사례도 부쩍 증가했다."라며 "바다 조망권을 갖춘 영흥도단체펜션은 우성리조트가 유일하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타 펜션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성리조트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2-882-1235)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