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뮤지컬 ‘완득이’ 거창공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상문기자 송고시간 2015-11-30 21:57

화제의 베스트셀러 원작이 뮤지컬로 재탄생

 뮤지컬 ‘완득이’ 거창공연 포스터.(사진제공=거창군청)

 경남 거창문화센터에서 오는 12월8일 오후 7시30분 영화 ‘완득이’를 창작뮤지컬로 만든 ‘뮤지컬 완득이’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완득이’는 지난 2011년 530만명을 동원했던 영화다.


 뮤지컬 ‘완득이’는 등이 굽은 꼽추 아버지와 베트남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사춘기 소년 완득이가 겪는 성장이야기로 가난, 장애, 다문화 등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의 모습을 일상적인 이야기로 담담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또 주인공 완득이가 행복이란 특별한 기적이나 행운으로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주변을 다른 시선으로 바라볼 때 느끼게 되는 것이라는 진리를 찾아가는 성장 과정을 그려냈다.


 영화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완득이’는 3년간의 준비기간 끝에 뮤지컬로 재탄생됐다.


 창작 뮤지컬 중 보기 드물게 탄탄한 작품성과 역동적인 액션이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엄청난 파워를 담아낸 역동적인 복싱, 안무 장면과 동물원의 박기영, 솔리드의 김조한이 풀어낸 현대적이고 서정적인 음악으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 관람료는 일반 1만원(예술가족 30% 할인), 학생∙청소년 5000원이다.


 티켓예매는 27일 오전 9시부터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문화센터 방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공연은 기획재정부 후원을 받아 2015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