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좋은 재료'만 사용하는 '착한 가격'의 카페, 파주 문산 당동의 '극장 앞 샌드위치 카페'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2-02 17:40


 자료사진.(사진제공=극장 앞 샌드위치 카페)

 최근 국내의 커피 문화는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모습을 보일 정도로 나날이 발전하며, 이젠 어디서나 쉽게 커피를 전문점 카페를 만날 수 있는 시대에 이르렀다.


 개인 카페부터 프랜차이즈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게 생겨나는 커피 전문점 카페들은 무궁무진한 메뉴와 가격으로 우리를 사로잡는다. 허나 이렇게 매력적인 카페들도 한 가지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양과 질에 비해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부담되는 가격임에도 하루가 멀다 하고 상승하는 가격으로 곤란을 겪는 커피매니아들. 그러나 최근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맛을 보이는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몰고 있다. 위생과 청결, 가격 그리고 맛까지 보장하는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에 위치한 [극장 앞 샌드위치 카페](문의:070-7766-4966)가 바로 그곳이다.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100% 사용하여 일반 커피 전문점에서 맛보기 어려운 풍미를 자랑한다는 이곳은 욕심을 버리고 거품을 뺀 가격으로 손님들을 마주한다는 이유에서 최근 파주 내에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투샷을 내려 진하고 깊은 맛을 내는 대용량 아메리카노를 이천 원에 판매하여 직장인, 학생, 주부 할 것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이곳 '극장 앞 샌드위치 카페' 는 아메리카노,콤파냐,바닐라라떼 등 9가지 커피 메뉴와 오곡라떼,단호박라떼,쿠앤크초코라떼 등 9가지 논 커피 음료를 판매하며 7가지의 다채로운 샌드위치, 5가지의 고소한 브레드,샐러드,스무디,에이드 등 총 50가지 이상의 메뉴를 판매한다.


 이곳에서 만나보는 샌드위치는 100% 수제로 제작하는 샌드위치로, 저렴한 가격에 재료가 푸짐하고 풍부하다는 점에서 찾아오는 이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메뉴로 자리 잡았다.


 주문과 동시에 새롭게 샌드위치를 만드는 정성을 보이며 오픈 키친 인테리어로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한 요리 과정이 증명하듯 그 어디와 견주어도 지지 않을 만큼 청결과 위생에 자신을 보인다는 이 커피숍은 빈티지한 분위기를 지향하며 누구나 찾아오기 좋은 카페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액자에 걸린 사진, 작은 소품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곳은 대표가 직접 클러치, 휴대폰 케이스, 카드 목걸이 등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것들을 제작•판매하며 더욱 다른 카페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인다.


 TAKE OUT으로 판매하는 특별한 일품 우유빙수로 크리스마스 빙수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카페 [극장 앞 샌드위치 카페]의 정지연 대표는 "언제라도 편하게 맛 좋은 커피를 마시게 하겠다는 마음으로 카페를 탄생시킨 만큼 그 초심을 잊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항상 지금 같은 고품질을 유지하며 언제나 변함없는 곳이 되겠다고 약속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한다"고 전했다.


 파주시 문산 당동 카페 맛집 '극장 앞 샌드위치 카페' 에 관하여는 데이트코스,가볼만한곳,라떼,커피,커피집,맛있는곳,가볼만한곳,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