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독학 재수기숙학원 의 선두주자 ‘에듀셀파 기숙학원’ 새로운 비상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5-12-04 14:50


 자료사진.(사진제공=에듀셀파 기숙학원)

 독학기숙학원에서 독보적인 자리에 우뚝 선 독학재수기숙학원 에듀셀파가 확장 이전(남양주시 대성리)과 함께 변화되는 수능의 체계와 난이도를 정복하기 위한 새로운 독학기숙학원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2017년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맞이하고 있어 화제이다.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수학을 전문가와 함께하는 특별 프로그램인 독학재수 수학집중반을 준비했다.


 단순히 수학을 가르치고 배우는 과정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평소에 국어와 영어, 그리고 탐구영역은 인강을 병행하며 스스로 공부하고 부족한 부분은 전담 선생님에게 질문과 보충을 받는다.


 하지만 수학은 혼자 공부하는 것이 가장 힘든 과목으로 독학반의 장점을 살리면서 EBS 강사와 인터넷 최고의 강사들의 강의를 수강한 후에 질의 응답은 물론 개별 상담과 케어로 수학점수를 획기적으로 올리려는 학생에게 가장 알맞은 과정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과정에는 특별 프로그램인 “피드백 수업”이라는 독특한 과정이 들어가 있다. 어려운 부분을 보충하는 정도의 과정을 뛰어넘어 수업을 받고 스스로 공부를 한 후에 이해가 부족한 부분이나 더 심오한 부분을 공부하기 원하는 수강생에게는 에듀셀파 독학재수학원에서만 실시하는 특별 프로그램인 ‘피드백 수업’을 통해 완전히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는 단계까지 지도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2017년 수능에서 수학영역은 새로운 교과과정으로 준비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그리고 2016년 갑자기 어려워진 난이도가 변별력이라는 과제를 해결하여 교육계에서는 잘된 것으로 평가 받고 있어 2017년에도 어느 정도의 변별력을 위한 문제가 출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어려움을 각각의 전문가가 영역을 나누어 최고의 과정으로 최선을 다해 최상의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과정인 에듀셀파 독학재수반의 수학집중반 프로그램이 2017년 수능을 준비하려는 수강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의 정민 대표는 “지금까지 보내주신 수강생과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만족하지 않고 2016년에는 더욱 강화된 프로그램으로 더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학원의 이동원 원장은 에듀셀파 독학재수학원은 다른 기숙학원이 정규반과 독학재수반을 병행해 운영하는 것과는 달리 차별화된 전문적 독학재수기숙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강조하였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2017학년도 재수선행 독학반과 예비고 1,2,3을 위한 겨울방학 캠프(국, 영, 수, 한국사)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에듀셀파.kr) 또는 상담전화 (031-594-1000)을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