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맛과 품질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목포춘부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콘텐츠취재팀 송고시간 2015-12-08 09:46

외식시장 성공키워드인 맛과 품질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목포춘부집 연말모임장소로 인기

 목포평화광장맛집 춘부집./아시아뉴스통신DB

 저렴한 가격과 차별화된 메뉴와 분위기, 과거 외식시장의 성공키워드이다. 하지만 각종 요리 프로그램의 인기와 이른바 '먹방'이 뜨거운 감자로 대두되면서 외식시장 성공키워드는 이제 맛과 품질이다.


 소비자들의 맛과 품질에 대한 기대치는 나날이 증가되는 추세에 맞춰 외식창업을 준비한다면, 이러한 부분을 공략해야 한다. 정직한 맛과 좋은 품질의 고기를 앞세워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목포춘부집이 성공적인 외식산업의 대표적인 예이다.


 SNS나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에서 목포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목포춘부집은 두툼한 목살과 껍데기의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곳이다.


 특히 3cm두께의 최상급 품질의 국내산 돼지목살을 사용해 숯불에 구워내는 목포평화광장맛집 춘부집의 목살스테이크는 기름장과 들깨가루, 특제소스와 춘부집만의 특별 파절임 등 4가지 소스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다.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으로 사랑받는 목포춘부집 목살스테이크./아시아뉴스통신DB

 또한 고기와 궁합이 가장 좋다는 명이나물에 싸먹는 목살스테이크는 고급스러운 맛을 만든다.


 허브솔트를 고기 위에 뿌려 식욕을 자극하는 향이 나는 목포고기맛집 목포춘부집은 목살뿐만 아니라 껍데기의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기 위해 3일간 특재소스에 냉장 숙성해 특유의 비린내는 없애고 껍데기만의 쫀득한 식감은 배로 끌어올려 목포돼지고기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목포여행코스 중 필수로 손꼽히고, 목포지역주민들 사이에서 목포가볼만한곳, 목포데이트코스, 목포핫플레이스 등으로 불리며 사랑 받고 있는 목포평화광장에 위치한 목포춘부집은 목살스테이크와 껍데기뿐만 아니라 연탄불고기와 생삼겹, 오돌뼈와 막창 등 다양한 메뉴로 모든 연령층의 만족시켜 연말모임장소나 가족외식장소,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목포상동맛집 목포춘부집은 지역주민들의 입맛과 목포관광객들까지 사로잡으며 맛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전남목포시 원형로 30에 위치한 춘부집은 전화 061-282-9205로 문의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