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응답하라 2016년! 달력만들기 퍼블로그, 포토달력 할인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2-09 14:00

40%할인에 추가 20%할인 이벤트 ‘9,700원’ 파격가로 ‘인기몰이’

 자료사진.(사진제공=퍼블로그)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업체 (주)아비즈가 운영하는 ‘퍼블로그(대표 송창훈)'가 붉은 원숭이의 해인 2016년 새 해를 맞이하여 맞춤 포토달력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직접 만드는 특별한 달력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벤트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탠다드 탁상용 달력을 9,700원으로 할인 중이다.


 가족사진, 결혼사진, 연예인 사진, 아기 사진 등 원하는 대로 쉽게 만들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고, 특히 귀여운 ‘삼둥이 달력’, ‘사랑이 달력’의 등장으로 새해를 맞아 아이의 모습을 추억으로 간직하려는 엄마 아빠들이 크게 증가하고 추세이다. 여기에 아이돌 그룹이나 배우 등 연예인의 팬들이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으로 만드는 포토달력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면서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퍼블로그 포토달력은 업계 최초 수납공간을 가진 수납형 달력이다. 펜, 메모지 등 사무용품을 넣어둘 수 있는 수납함과 홀더를 제공하여 달력의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무료로 달력 편집기를 제공하여 수 천종의 배경디자인 레이아웃 스티커로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고, 기념일 자동 입력기능으로 나만의 기념일 체크까지 가능하다. 또한 포토달력에 직접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전용 스티커를 함께 배송해주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퍼블로그 포토달력은 퍼블로그 웹 사이트(www.publog.co.kr)와 사진 카테고리 인기 어플인 ‘퍼블로그 앱’에서 직접 만들어 주문할 수 있으며 웹부터 앱까지 언제 어디서든 포토달력 만들기가 가능하다.


 쉬운 편집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만들 수 있는 국내유일 수납형 포토달력으로 많은사랑을 받고 있는 퍼블로그 포토달력은 최근 새로운 디자인까지 추가 되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더욱 열기를 띄울 것으로 보인다.


 2016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우리 아이의 사진을 넣은 포토달력을 친정이나 시댁, 지인들에게 센스 있는 선물을 하는 엄마 아빠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