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카소돔, 고로쇠 수액으로 골다공증 및 각종 효능 입증되어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0 18:30


 자료사진.(사진제공=카소돔)

 최근 나무에서 자연적으로 나오는 고로쇠 수액에 관한 효과가 입증되면서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카소돔은 무주군 무풍면에 위치해 있어 세계 최초고 고로쇠 수액을 과립화, 상품화해 주목을 받고 있다.


 Maple granule는 고로쇠 과립으로 고로쇠 수액을 직접 과립화 한 것을 말한다. 비타민B군, 미네랄 및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봄의 정기라 할 수 있는 고급 감미제이다. Maple granule의 특징은 고로쇠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보존 하고 있다. 순수한 과립형으로 1년 내내 복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고로쇠 수약 분말 제형으로 제조할 수 있으며, 상기 고로쇠 수액은 스트레스 또는 알코올성 위궤양을 억제세키는 효과를 갖는다. 고로쇠 수액은 스트레스로 인해 유발된 위 조직의 궤양 생성을 억제시키고 보호할 뿐만 아니라, 산화질소 합성 효소의 발현을 효과적으로 억제시킴을 확인 하였다. 따라서 고로쇠 수액을 이용한 위염 및 위궤양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의 사용이 기대 된다.


 이러한 고로쇠 수액이 인간의 몸에 미치는 유익한 영향으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국내 연구 현황으로 충북대 연구팀에 의하면 고로쇠수액은 칼슘성분이 보통의 미네랄 수보다도 37.5배나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보고 되어 있다. 이를 이용하여 저칼슘 식이에 의한 고로쇠 수액의 골다공증 효과를 확인한 결과 골다공증에 예방 또는 치료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판단 되었다.


 골다공증이랑 골 형성과 골 흡수의 균형이 무너져 골량이 연령이 들어감에 따라 생리적으로 소실되어 우리나라에만 약 200만명의 환자들이 있는 상태다. 그런데 50% 이상의 수액 급여가 저칼슘 유도 골다공증을 개선시키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다. 


 또한 관절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고 수분보충, 노폐물배출, 숙취해소 등에 뛰어나다. 완전한 과립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고 찬물에도 잘 녹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자당, 무기물의 다량 함유, 혈당조절, 피로회복, 위, 이뇨, 체력증진에 좋은 건강음료, 많은 양을 섭취 하여도 배탈이 나지 않아 식수 대용으로 마실 수 있다. 과립의 장점은 융해성이 뛰어나 어디에도 잘 녹는다. 스트레스를 줄여주어 스트레스성 위궤양을 개선 시킨다. 고 칼슘 시품으로 근골 조성에 도움을 준다. 요리를 할 때 설탕 대용품이나 커피 혹은 차 , 자연 건강 음료, 당 조절식의 조미료 등으로 활용 할 수 있다. 앞으로 카소돔 고로쇠과립에 대한 관심은 점차 높아질 것으로 예상 된다.


 카소돔 고로쇠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문의전화(063-323-05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