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의 중심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 선착순 분양 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콘텐츠취재팀 송고시간 2015-12-12 00:1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인천 가정지구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 최근 전셋값에 치인 실수요층의 탈서울화가 가속화되면서 인천 가정지구가 반사이익을 얻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최근 들어 인천 가정지구 아파트 분양 문의가 쇄도하면서 커다란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그 중에서도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뛰어난 입지 조건, 저렴한 분양가 등을 내세우며 지역 내 부동산 시장 호황의 첨병 역할을 하고 있다.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서울을 벗어나 인근 수도권에 내 집 마련 이루자는 실수요층으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최근 선착순 분양을 개시하며 분양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인천 가정지구 5블록에 위치한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1층, 지상 최고 25층, 대지면적 4만7434㎡, 총 980세대 규모를 갖추고 있다. 전용면적은 73㎡ A. 73㎡ B, 84㎡ 로 구성돼 있다.


 호반건설이 시공을 담당하는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공공택지인 현장 입지를 바탕으로 청라와 루원시티의 중심에 속해 있다.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 관계자는 "청라의 생활과 루원시티 비전까지 품은 가정지구의 중심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프리미엄 가치를 형성하고 있다"라며 "26년 최고의 시공사 전통을 자랑하는 호반건설이 시공을 맡은 만큼 신뢰 또한 높다"고 전했다.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실수요층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 100%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4Bay 혁신 평면, 가족을 위한 최적화된 단지 설계로 채광 및 조망이 우수하다.


 여기에 단지 내에는 바닥분수 등을 포함한 수변공원이 설치돼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단지 곳곳에 조성된 다양한 운동 시설은 입주민들의 건강을 항시 지켜 줄 요소들이다.


 우수한 교통 환경 또한 장점이다. 단지에서부터 서인천IC, 청라IC가 가까워 서울, 수도권 및 지방 진출이 용이하다. 특히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진입이 쉬워 서울 출퇴근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청라-서울 강서간 BRT, 인천도시철도 2호선 및 7호선 더블 역세권(예정)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생활 편의가 가득한 점도 특징이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 공공기관, 병원, 은행 등이 가까워 하나의 생활권으로 묶여 있다. 여기에 가원초등학교를 비롯해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자녀를 둔 부모 세대 편의도 높이고 있다.


 한편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선착순 분양을 개시하며 24시간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분양 상담 문의 : 1600-4086.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