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팝 뮤지션 마이큐, 'MY Q FALL / WINTER 2015 Issue No.2'로 인기상승

[=아시아뉴스통신] 박동선기자 송고시간 2015-12-14 10:24

단편 영화 형태의 뮤직비디오 'I AM MY Q'도 화제!
 14일 소속사 이엘뮤직스튜디오 측은 지난 8일 발매한 마이큐의 새앫범 'MY Q FALL / WINTER 2015 Issue No.2'와 뮤직비디오 'I AM MY Q'가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이엘뮤직스튜디오)
 
 팝 뮤지션 마이큐의 새 앨범의 인기가 연일 상승하고 있다.
 
 14일 마이큐의 소속사 이엘뮤직스튜디오에 따르면, 마이큐가 전속계약을 맺은 직후인 지난 8일 새 앨범 'MY Q FALL / WINTER 2015 Issue No.2'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마이큐는 이번 앨범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라는 타이틀을 입증하듯,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작사ㆍ작곡ㆍ편곡ㆍ믹싱 등 모든 프로듀싱을 혼자 도맡아 진행해 화제가 됐다. 이와 함께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한 발 앞선 감각을 드러내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앨범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I AM MY Q'는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8개의 앨범수록곡 스토리를 모두 모아 짧은 단편영화 형태로 제작하는 등 마이큐의 위트와 멋을 담은  새로운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큐의 새 앨범을 들은 팬들은 "역시 마이큐네요! 이번 앨범도 너무 좋습니다~", "계속 듣다 보니 흥얼거리는 제 모습이 보여요ㅋㅋ", "톡톡 튀는 앨범이네요!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마이큐의 음악 너무 좋아요~", "언제나 감각적인 마이큐! 새 앨범도 너무 좋네요~ 아티스트로서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이엘뮤직스튜디오측은 "팝 뮤지션 마이큐의 감성과 진솔한 고백이 담겨있는 이번 새 앨범에 많은 음악 팬분들이 사랑을 보내주셔서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마이큐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큐는 지난 8일 새 앨범 'MY Q FALL / WINTER 2015 Issue No.2' 발매 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