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6일 월요일

양념족발 맛있는 리틀족발이의 창업 성공 이야기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기사입력 : 2015년 12월 15일 17시 14분


 자료사진. (사진제공=리틀족발이)

 최근 성공창업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스토리를 많이 접할 수 있게 됐다. 이를 본 대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아마 ‘이게 정말일까?’ 보다는 ‘나도 성공스토리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일 것이다.


 성공창업의 꿈을 이룬 대다수의 창업자들도 가장 먼저 아이템 선정을 고민했을 것이다.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서 분석하고, 이것 저것 꼼꼼하게 따져보고 신중에 신중을 가하여 지속성과 성장성, 수익성을 집중적으로 살펴봤을 것이다. 하지만 결코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아이템을 찾기란 쉽지 않다.


 한편 대한민국 첫 번째 양념족발이란 슬로건을 내세운 리틀족발이는 이러한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기존의 족발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족발체인점 리틀족발이는 대중성과 성장성, 수익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는 것은 물론, 본사의 차별화된 성공창업시스템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기존 족발은 관리 및 까다로운 식품군에 속한다. 어설프게 삶았다가는 고기 잡내가 날 수 있고, 질겨질 수도 있다. 하지만 리틀족발이 본사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고려, 가맹점을 위해 조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특허출원)를 개발하여 가맹점에 도입했다. 이를 통해 배달, 테이크아웃에 적합한 스피드한 운영이 가능하며 전국 가맹점 어디에서나 뛰어난 맛과 품질을 동일하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특화된 양념족발로 족발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는 리틀족발이는 차별화된 직화구이양념족발을 메인으로 여타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기본 수육족발과 함께 4가지 양념족발은 리틀족발이의 경쟁력이다.


 15년의 프랜차이즈 역사를 자랑하는 리틀족발이 본사 아이비스글로벌은 수년간 전문가들이 개발한 비법소스공급으로 경쟁력 있는 맛과 간편 조리가 가능하도록 해 가맹점주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더불어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메뉴의 차별성을 중요시했기 때문에 족발과 어울리는 추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견과류를 첨가한 김주먹말이, 새우와 모시조개가 들어간 계란탕 등 족발 외 메뉴도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브랜드 개성을 크게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전문 슈퍼바이저를 매출이 안정궤도에 오를때까지 매장에 파견하는 시스템과 예비창업자에게 물류, 상권분석, 교육, 운영지원, 대출지원까지 오픈 전부터 오픈 후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새롭게 도입된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통해 전문 인력 없이 메뉴를 완성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빠른 시간 안에 음식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진정한 성공창업을 실현하고 있다.


 가장맛있는족발로 인정받고 있는 리틀족발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2시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eejok.com/new/) 또는 문의전화(1644-878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