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건강한 아름다움, 가슴운동기구와 가슴크림으로 실현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2-21 10:03


 자료사진. (사진제공=에스페라)
 
 얼마 전 인터넷 게시판 및 SNS에 먹기만 하면 가슴이 커진다는 허위광고를 올려 단순 건강보조제 식품을 불법으로 판 일당이 붙잡혔는데, 이 수법으로 유통된 양이 억대 단위에 달해 여성들의 가슴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이 일당은 지난 2013년 8월부터 지난 10월까지 인터넷 쇼핑몰과 블로그 등에 ‘1일 2회 2알씩 먹으면 수술 없이 가슴이 커지는 약’이라고 속여왔다고 전해진다. 가슴 크기에 콤플렉스가 있거나 가슴모양을 더 예쁘게 자리잡게 하고픈 여성들에게는 안타까움을 주는 소식이기도 했다.


 이런 검증되지 않은 약품을 섭취하는 것은 극히 주의해야 한다. 가슴은 일정한 자극을 주는 운동을 통해 개선할 수 있는 신체부위이기 때문에 가급적 약 섭취보다는 운동으로 다듬는 것이 좋다. 여성들의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형성시켜주는 가슴운동기구는 시중에 여럿 판매되고 있지만 검증된 효능과 운동기구의 원리 등을 먼저 파악한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로벌 가슴운동기구 ‘이지커브스’가 대표적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손꼽힌다. 가정에서 쉽게 탄력 있고 아름다운 가슴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지커브스는 미국 로마린다, 아즈사퍼시픽 대학교 연구를 통한 임상시험을 진행해 30일 사용 후 가슴라인이 평균 36.4인치에서 37.2인치로 늘어나는 결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양방향 부하작용 원리가 가슴 모양을 잡아주고 크기가 늘어나도록 자극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지커브스 공식수입원인 에스페라뷰티샵(http://espera.kr/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거나 몸매관리를 할 때 가슴은 특별히 신경 쓰지 않으면 다듬기 힘들어 검증되지 않은 약에 의존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직접적인 작용으로 가슴을 만들어주는 것이 더 확실하기 때문에 이지커브스 가슴운동관리기구와 가슴전용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가슴운동 시 가슴전용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에스페라뷰티샵은 ‘사우스비치’ 브랜드의 공식 판매원이기도 해 ‘사우스비치 비앤비퍼펙터’ 가슴크림을 에스페라뷰티샵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침, 저녁으로 펴 발라 마사지하면 예쁜 가슴 만들기에 도움을 주며, 수분공급과 피부결 개선효과도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