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국내최초 독학공무원학원인 래인포학원 부평본원 개원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2-21 10:34


 자료사진. (사진제공=래인포학원)

 독학관리로 유명한 (株)중앙LNC에서는 2010년부터 독학재수생전문 중앙LNC학원을 설립해 운영해오고 있으며 2015년 12월 공무원시험이나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성인들을 위한 독학공무원고시학원인 래인포학원을 론칭 했다. 현재 부평 본사에 이어 연수구와 부천에 본원을 운영 중에 있으며 내년 초 서울 노량진, 강동, 강남, 강서지역을 비롯하여 부산, 창원, 마산, 분당, 안산, 일산 등에 본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래인포학원은 강사의 강의를 듣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인터넷강의를 들으며 자신의 시험일정에 맞춰 계획표를 작성해 독학으로 공부하는 시스템이다. 질문과 정보교환 등은 전문강사를 통해 해결하며 선택과목의 경우 회원들 간에 해결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
 
 이에 래인포학원은 2015년에 특허출원한 독학관리프로그램으로 관리를 하며 성인들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완벽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1인 1PC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이고 넓은 최고급 개인책상과 사물함,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급식과 학생전용식당 그리고 휴게실 운영, 질문과 토론 등 전국 본원에 직종이나 직렬이 같은 회원들 간의 정보교환과 커뮤니티를 위한 화상회의 시스템, 지문인식 한번으로 학원 내 모든 프로그램을 구동하는 원터치 인트라넷 시스템 구축 등 최첨단의 시설이 설치돼 있다.


 수험생 개개인의 학기계획서는 학원 원장이 직접 작성해 주며 모든 수강생 의 컴퓨터 화면을 공유하여 감시하는 C-ON프로그램 가동, 지문인식으로 학생들의 수강여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 가동으로 철저한 학습 및 생활을 통제한다. 수강료는 종합반 수강료의 1/3수준이며 성인독서실보다 조금 비싼 정도로 저렴해 큰 부담이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래인포(LANE4)는 수영이나 육상 같은 트랙경기에서 1번부터 8번까지 래인이 있는데 그 중에서 4번 래인에 가장 기록이 좋은 선수를 배정해 우승확률이 높은 래인이다. 이에 래인포는 4번째 래인이란 의미이다.


 2010년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독학학원을 설립하고 독학관리프로그램을 개발한 조인찬 대표원장은 “앞으로 3~4년 내에 공무원학원의 판도는 인강업체와 독학공무원학원으로 양분될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조원장은 “전국 100만명의 시험 준비생들에게 저렴하면서 편하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컨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래인포학원 본사 상담실(032-519-0258)로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