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22일 일요일

동네맛집으로 인정 받은 비결 족발창업 리틀족발이의 족탕기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기사입력 : 2015년 12월 22일 15시 35분


 자료사진. (사진제공=리틀족발이)

 족발처럼 사계절 사랑 받는 음식도 드물다. 동네마다 즐비하게 자리잡고 있는 족발집이 그 인기를 증명한다. 배고플 때 생각나는 주식, 출출한 밤에 떠오르는 야식, 술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맛, 족발이 사랑 받는 이유는 다양하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족발전문점이 꼽히고 있다. 하지만 인기 창업아이템인 족발체인점 역시 상권에 따른 맞춤창업이 필요하다. 족발의 특성상 매장 판매와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등 판매방식이 다양한 만큼 이를 창업자의 상황과 상권에 따라 각기 다르게 적용해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변화를 줘야 한다. 대형 상권에서 배달 판매를 한다거나 동네 상권에서 매장을 크게 오픈한다면, 성공보다는 실패를 할 확률이 높다.


 이러한 가운데, 맛집으로 유명한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가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환경 및 점포 입지에 따라 맞춤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소형 규모의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전문 매장과 넓은 규모에서 주류 및 식사 판매를 동시에 하는 대형 매장 창업을 할 수 있는데, 철저한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가맹모델을 추천해준다.


 또한 리틀족발이가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가맹점을 위한 조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개발하여 도입했기 때문이다. 간편한 조리과정을 통해 배달, 테이크아웃에 적합한 스피드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또한 절감돼, 소자본 배달형 매장 창업부터 중심 상권 창업까지 폭 넓은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자동 족탕기 독점 도입을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오랜 시간 음식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 더욱 편의성을 높였다.


 실제로 ‘리틀족발이’측은 날이 추워지면서 포장을 하는 소비자층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전국 매장의 상승곡선을 이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틀족발이의 대표메뉴는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를 이용한 메뉴로, 입맛이 까다로운 소비자도 사로잡을 만큼 색다르면서 독특한 맛이 나는게 특징이다. 먹기 좋게 썰려 나오는 리틀족발이 양념족발은 친숙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젊은 소비자를 공략한 다양한 양념족발을 선보이며 2016년에도 기대되는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본사 아이비스글로벌의 15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서비스 교육, 현장교육, 세무교육 등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며 오픈 후에도 현장에 교육전문 슈퍼바이저를 배치, 가맹점주의 교육 및 아르바이트 교육, 매장 운영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가장 맛있는 족발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창업설명회를 한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자금 지원,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특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eejok.com/new)  또는 전화 문의(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