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사당역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집 사당 맛집 "리에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콘텐츠취재팀 송고시간 2015-12-23 11:00


 항상 사람들은 하루에도 몇번씩 무엇을 먹을까?라는 고민을 하곤한다. 그리고 음식 메뉴는 수도없이 다양하다.


 그중 당연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빼놓을수없는 파스타와 피자가 당연 먹고싶은 메뉴중에 1순위일것이다.


 분위기있게 얘기를 나눌수있는 사당역 맛집으로는 어디가 있을까? 그리고 추워진 요즘 소개팅도 참 많은 달이기도하다.


 처음만나게되는 이성과 데이트를할때 제일중요한건 어느곳에서 어떤메뉴를 먹느냐일것이다.


 사당역근처엔 맛집들이 참많다. 그렇기때문에 사당역근처에서 모임과 소개팅을 갖는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이다.


 분위기 좋은 소개팅장소로 이리저리 찾는 사람들에게 이테리음식 전문점 리에또가 어떨까?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사당역 11번출구 부근에 위치한 리에또는 레스토랑 못지않은 분위기를 자랑하고있어 남녀노소 좋아하는 인테리어를 뽐내고있다. 물론 그래서인지 처음하는 소개팅장소로도 꽤 유명하다.
 
 리에또는 모든육수와 소스에 5가지 한약재가 들어가 고객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요리가 특징이다.


 식전에 빵과피클이나오는데 서울에서 가장맛있는 집이라고 평판이 자자하다.


 모든피자끝부분에는 고구마가들어가있어 가장자리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고, 6초파스타는 파스타위에 오믈렛이 덮어진 파스타인데 오믈렛이 6초이상되면 맛이 없어지기 때문에 6초안에 오믈렛을 완성해야한다는 점에서 6초파스타라고 불리운다. 정말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합리적인가격과 좋은분위기와 맛 모든것을 두루갖춘 리에또에서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리에또에서 찍은 매장 및 음식사진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블로그에 올리면 와인1잔 또는 에이드1잔을 디저트와 함께 무료로 준다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이모든것을 공짜로 먹을수있으니 참여해보는것도 좋은 기회인것같다.


 성공적인 소개팅을위해  멋스러운 이탈리안레스토랑 분위기인 파스타 맛집 리에또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는것이 어떨까?


 예약문의 : 전화번호 02-581-529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