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안맛집 ‘천안모모스테이크’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모임에 취향저격!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5-12-25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모모스테이크)

 값 비싸다고만 느껴지는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으로 하지만 맛과 모양의 퀼리티는 높은 천안 맛집 ‘천안모모스테이크’가 차별화된 메뉴와 이색적인 맛과 품질을 앞세워 천안, 안산 주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 곳은 카페풍의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내부 구성으로 많은 여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으며 친숙한 분위기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일반적으로 고급레스토랑에서 접할 수 있던 값 비싼 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를 7000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는 반대로 푸짐한 양으로 호평을 받고 있음은 물론 테이크아웃 판매를 제공하고 있어 집에서도 천안모모스테이크의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저렴한 가격과 메뉴의 품질, 양 모두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천안맛집 천안모모스테이크는 젊은 층들 사이에서는 필수 데이트 코스로 알려질 만큼 인기가 좋으며 저렴함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천안 베스트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입 크기로 나오는 스테이크는 한국인의 문화에 알 맞게 젓가락으로 먹을 수 있으며 아이들 또한 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 부모들이 직접 고기를 썰고 먹여줘야 하는 수고를 덜어주고 있다. 또한,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천안맛집 천안모모스테이크는 다양한 연령층이 트렌트 변화와는 상관없이 언제나 즐겁고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오랜 시간동안 변함없이 운영이 가능한 프렌차이즈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1470

 관련문의: 041-903-505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